김해시, 올해 가야왕도 김해 스탬프투어 운영

지난해까지 진행한 스탬프투어 참여자들의 의견을 반영해 기념품 증정

이형찬 | 기사입력 2023/02/26 [10:45]

김해시, 올해 가야왕도 김해 스탬프투어 운영

지난해까지 진행한 스탬프투어 참여자들의 의견을 반영해 기념품 증정

이형찬 | 입력 : 2023/02/26 [10:45]

[이트레블뉴스=이형찬 기자] 김해시는 지난 24일부터 관광객 편의성과 접근성을 개선한 ‘가야왕도 김해 스탬프투어’를 운영을 시작했다. 시는 지난해까지 진행한 스탬프투어 참여자들의 의견을 반영해 기념품 증정 장소 추가, 기념품 증정 조건 완화, 스탬프 디자인 등을 개선했다. 프로그램은 여권형 스탬프투어와 김해관광포털을 활용한 모바일투어로 운영되며 모바일투어는 관광객에게 인기가 많은 봉황대길과 국립용지봉자연휴양림, 김해민속박물관을 추가했다.

 

▲ 2023년 가야왕도 김해스탬프투어 운영 포스터 _ 김해시


여권형 스탬프투어는 관광지별 도장을 받으면 되고 모바일투어는 김해관광포털에 접속 후 주변 여행정보로 스탬프를 적립하면 되며 참여 관광객이 일정 조건을 충족하면 소정의 기념품을 제공한다. 기본적으로 투어 방문 장소 개수는 3개 이상이어야 하며 사회관계망 홍보 등 추가 활동이 있을 경우 기념품이 차등 지급된다. 여권형 또는 모바일 스탬프투어를 모두 적립하면 그랜드슬램 인증배지와 기념품을 증정한다. 시 관계자는 관광객들의 편의성과 접근성을 개선한 2023년 가야왕도 김해 스탬프투어에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전했다.

경남 김해시 김해대로 2401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김해시, 스탬프투어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테마기행] 만해 ‘한용운’을 찾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