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서울, 신입 캐빈승무원 공개 채용 시작

학력, 신체 조건 관계없이 영어시험 성적 소지자면 누구나

박소영 | 기사입력 2023/02/28 [00:50]

에어서울, 신입 캐빈승무원 공개 채용 시작

학력, 신체 조건 관계없이 영어시험 성적 소지자면 누구나

박소영 | 입력 : 2023/02/28 [00:50]

[이트레블뉴스=박소영 기자] 에어서울이 지난 27일부터 신입 캐빈승무원 공개 채용을 시작했다. 에어서울 캐빈승무원 채용은 2019년 7월 이후 약 3년 7개월 만이다. 오는 3월 3일(금) 17시까지 에어서울 채용 사이트를 통해 2023년 상반기 캐빈승무원 신입 채용 지원자를 모집한다.

 

▲ 에어서울 캐빈승무원 사진

 

서류전형과 1차 면접, 인성검사, 2차면접 등을 거쳐 최종 합격자를 선발하며, 최종 합격한 지원자는 4월 입사하게 된다. 전체 채용 규모는 00명이다. 지원 자격은 학력 등에 제한을 두지 않으며, 국내 정기 영어시험 성적을 소지한 사람이면 누구나 지원이 가능하다. 또한, 지원서에는 키와 몸무게 등의 신체 정보는 물론, 가족정보, 결혼여부, 증명사진 등의 정보를 제출할 필요가 없다.

 

▲ 에어서울 항공기

 

에어서울 관계자는 올해 계획 중인 국제선 노선 확대에 대비해 신규 채용을 진행하게 됐다.며, 승객의 안전을 책임져야 하는 승무원에 어울리는 역량을 갖춘 지원자에게 기회를 줄 것.이라고 전했다. 자세한 채용 관련 정보는 에어서울 채용 사이트(https://recruit.flyairseoul.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서울 강서구 하늘길 176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항공사, 에어서울, 캐빈승무원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테마기행] 만해 ‘한용운’을 찾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