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한산국립공원, ‘명품마을 농수산물 마켓’ 운영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한 상생협력 농수산물 마켓

한미숙 | 기사입력 2023/03/04 [15:55]

북한산국립공원, ‘명품마을 농수산물 마켓’ 운영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한 상생협력 농수산물 마켓

한미숙 | 입력 : 2023/03/04 [15:55]

[이트레블뉴스=한미숙 기자] 국립공원공단 북한산국립공원사무소는 제3회 국립공원의 날을 맞이하여 ‘명품마을 농수산물 마켓’을 운영하고 있음을 알렸다. 

 

▲ 국립공원 명품마을 농수산물 마켓 운영(‘23.03.01, 북한산성지구 2주차장) _ 북한산국립공원

 

3월 1일 ~5일 5일간 북한산국립공원 북한산성 제2주차장에서 열리는 명품마을 농수산물 마켓은 무등산국립공원 평촌마을, 다도해해상국립공원 상서마을, 소백산국립공원 죽령마을, 속리산국립공원 밤티마을의 농수산물을 20% 특별할인 판매하고 있다. 판매 품목은 국립공원 특산품 꾸러미 4종 김, 멸치, 다시마, 미역, 꽃새우, 오미자청, 벌꿀, 매실청, 감식초, 서리태콩, 볶은 여주차, 참기름 등이다.

 

▲ 속리산 밤티마을 오미자청을 저렴한 가격에 구매하는 시민(‘23.03.01, 북한산성지구 2주차장)

 

민웅기 자원보전과장은 국립공원 명품마을 농수산물 마켓 운영을 통하여 침체된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하고, 국립공원 명품마을에서 생산된 양질의 농수산물을 수도권 시민들에게 저렴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좋은 기회를 마련하여 지방과 도심의 상생협력의 장을 열었다.라고 전했다.

서울 은평구 진관동 266-25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립공원, 북한산국립공원, 국깁공원의날, 농산물마켓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제4회 홍매화·들매화 전문사진 및 휴대폰 카메라 콘테스트 수상작 발표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