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립세종수목원, 정원 속 체험학습 프로그램 운영

유아·초·중·고교생 대상 체험학습 프로그램 참여 학교 모집

양상국 | 기사입력 2023/03/06 [07:25]

국립세종수목원, 정원 속 체험학습 프로그램 운영

유아·초·중·고교생 대상 체험학습 프로그램 참여 학교 모집

양상국 | 입력 : 2023/03/06 [07:25]

[이트레블뉴스=양상국 기자] 한국수목원정원관리원은 국립세종수목원이 오는 3월 14일부터 전국의 유아·초·중·고교생 대상 체험학습 프로그램 참여 학교를 연중 상시 모집한다. 이번 프로그램은 유아(미취학 아동)대상의 오감자극 탐험형 정원교육 ‘꼬마 탐험가’, 초등학생 1~3학년 대상의 탄소중립 실천 교육 ‘탄!산!수’, 초등학생 4~6학년 대상의 교육과정 연계형 식물종다양성 체험 교육‘사계절온실 대탐험’, 중·고등학생 대상의 자유학년제 연계형 수목원 진로체험교육 ‘나도 수목원전문가’로 구성·운영된다.

 

▲ 국립세종수목원 특별전시온실에서 진행된 유아 대상 교육프로그램 모습 _ 국립세종수목원

 

이유미 국립세종수목원장은 “탄소중립·생물종다양성 등 국제적 환경 이슈를 주제로 교육과정에 발맞춘 다채로운 정원교육 프로그램을 구성했다며 학생들이 생태감수성을 함양할 수 있는 즐거운 현장체험학습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교육을 희망하는 학교·단체는 국립세종수목원(www.sjna.or.kr) 교육 게시판(교육-교육 소식) 예약을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기타 사항은 정원교육실(044-251-0002)로 문의 가능하다.

세종특별자치시 수목원로 136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제4회 홍매화·들매화 전문사진 및 휴대폰 카메라 콘테스트 수상작 발표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