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주박물관, ‘지역 작가와 함께하는 원데이클래스’ 운영

지역 예술가와 함께 충주의 문화유산과 예술기법 등을 주제로 실용성과 장식성을

양상국 | 기사입력 2023/03/07 [06:45]

충주박물관, ‘지역 작가와 함께하는 원데이클래스’ 운영

지역 예술가와 함께 충주의 문화유산과 예술기법 등을 주제로 실용성과 장식성을

양상국 | 입력 : 2023/03/07 [06:45]

[이트레블뉴스=양상국 기자] 충주박물관은 3월부터 11월까지 직장인을 대상으로 충주의 문화유산 및 예술기법을 소재로 하여 공예품 만드는 ‘지역작가와 함께하는 원데이클래스’를 운영한다. 충주박물관 원데이클래스는 지역 예술가와 함께 충주의 문화유산과 예술기법 등을 주제로 실용성과 장식성을 모두 갖춘 수준 높은 공예품을 직접 만들어 보는 교육 프로그램이다.

 

▲ 충주박물관 지역 작가와 함께하는 원데이 클래스 _ 충주시

 

프로그램은 매월 2회 문화가 있는 수요일 야간에 운영된다. 3월은 ‘캘리그라피를 이용한 추억을 담은 액자 만들기(3/15)’와 ‘나만의 도장 만들기(3/29)’ 강좌를 운영한다. 교육은 강좌 전일까지 충주시 통합예약 사이트에서 회차별 선착순 15명까지 신청할 수 있다. 교육비는 무료이며, 공예품 제작에 필요한 소정의 재료비는 본인 부담으로 운영된다.

 

정선미 박물관장은 따스한 봄날, 원데이클래스가 업무에 지친 직장인들에게 즐거운 시간이 되길 바란다며, 매월 다채로운 클래스를 운영할 계획이니 시민 여러분의 많은 참여 바란다고 전했다.

충북 충주시 중앙탑면 중앙탑길 112-28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충주시, 충주박물관, 원데이클래스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테마기행] 만해 ‘한용운’을 찾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