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시 과수공원, 산책하고 다양한 체험도 해 보세요

수원시농업기술센터, ‘도심 속 과수공원, 즐거운 산책’ 참여자 선착순 모집

박미경 | 기사입력 2023/03/07 [11:25]

수원시 과수공원, 산책하고 다양한 체험도 해 보세요

수원시농업기술센터, ‘도심 속 과수공원, 즐거운 산책’ 참여자 선착순 모집

박미경 | 입력 : 2023/03/07 [11:25]

[이트레블뉴스=박미경 기자] 수원시농업기술센터가 ‘도심 속 과수공원, 즐거운 산책’ 참여자를 3월 10일 오후 6시까지 모집한다. ‘도심 속 과수공원, 즐거운 산책’은 수원시 과수공원을 전문해설가와 함께 산책하며 다채로운 체험을 하는 프로그램이다. 과수꽃 체험과 과수 가지 활용 체험이 있다. 

 

▲ 수원시 과수공원 산책하고 다양한 체험도 해보세요 _ 수원시

 

과수꽃 체험은 4월 11일, 12일 오전 10시·오후 3시부터 2시간 동안 진행된다. 해설가에게 과수공원 이야기를 듣고, 과수꽃을 활용한 생태놀이·소품 만들기·꽃 따기(적화) 체험 등을 할 수 있다. 과수 가지 활용 체험은 6월 20일 오전 10시·오후 3시부터 2시간 동안 진행된다. 과종별 생육과정·작업관리 알아보기, 병든 과실·불량 과실 따주기, 전정 가지 활용 만들기 체험 등을 할 수 있다.

 

수원에 거주하는 6세 이상 어린이(2017년생 이상), 초·중·고등학생, 취약계층(기초생활수급자, 장애인, 고령자 등)이 참여할 수 있다. 단체로 신청할 수도 있다. 수원만민광장(https://www.suwon.go.kr/web/manmin/BD_index.do) ‘공모·신청’ 게시판에서 ‘도심 속 과수공원, 즐거운 산책’을 검색해 신청할 수 있다. 선착순 모집이다.

경기 수원시 권선구 호매실동 1380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수원시, 수원시농업기술센터, 과수공원, 산책, 체험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추천여행지
관광공사, 봄 따라 강 따라 4월에 가볼만한 추천 여행지 선정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