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양군, 함양대봉산휴양밸리 개장 첫 주말 2천여명 찾아

대봉스카이랜드 3월 3일 전면 개장, 모노레일·집라인·캠핑랜드 등 방문객 북적

김미숙 | 기사입력 2023/03/08 [11:47]

함양군, 함양대봉산휴양밸리 개장 첫 주말 2천여명 찾아

대봉스카이랜드 3월 3일 전면 개장, 모노레일·집라인·캠핑랜드 등 방문객 북적

김미숙 | 입력 : 2023/03/08 [11:47]

[이트레블뉴스=김미숙 기자] 함양대봉산휴양밸리가 지난 3월 3일 전면 개장 후 첫 주말에 2,000여명의 방문객들이 찾으며 흥행을 이어가고 있다. 함양군에 따르면 지난해 12월부터 시설물 전반에 걸친 정밀 안전점검 등을 위해 동절기 휴장에 들어갔던 함양대봉산휴양밸리 대봉스카이랜드(모노레일, 짚라인)는 지난 3월 3일 개장 후 첫 주말 모노레일과 집라인 이용객이 1,100여명을 넘어섰다.  

 

▲ 대봉캠팽랜드 숲속놀이터 _ 함양군

 

대봉스카이랜드 개장과 함께 현재 운영중인 대봉캠핑랜드에도 이른 봄을 만끽하기 위하여 3월 첫 주말에 약 1,000여명이 내방하여 대봉산을 비롯한 아름다운 함양의 자연을 즐겼다.

 

▲ 함양 대봉휴양밸리 매표소 전경

 

함양대봉산휴양밸리는 2021년 4월 개장 이후 현재까지 43만명이 다녀갔으며 누적 수익은 37억 여원, 직접일자리 50여개를 창출하는 등 산악형 힐링 관광지의 롤모델로 자리매김하며 지역경제 활성화에도 크게 기여하고 있다.

 

▲ 함양 대봉휴양밸리관 분수광장   

 

군 관계자는 동절기 휴장기간 동안 방문객들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방문객 불편을 최소화하기 위한 다양한 콘텐츠를 보강했다 며 함양대봉산휴양밸리에서 겨우내 움츠렸던 몸과 마음에 힐링의 선물을 했으면 한다고 전했다. 

 

▲ 함양 대봉휴양밸리관 모노레일

 

함양대봉산휴양밸리 티켓 예매는 대봉스카이랜드 모노레일과 집라인은 ‘함양대봉산휴양밸리 누리집’, 대봉캠핑랜드는 ‘함양대봉산휴양밸리 누리집’ 또는 ‘숲나들e’를 통해 인터넷 예매가 가능하다.

경남 함양군 병곡면 병곡지곡로 331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함양군, 대봉산휴양밸리, 국내여행, 모노레일, 짚라인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추천여행지
관광공사, 봄 따라 강 따라 4월에 가볼만한 추천 여행지 선정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