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례,곡성,하동,광양 연계 봄꽃 여행 모바일 스탬프 투어 흥행

광양 매화축제장에서 ‘섬진강 관광시대 선포식’을 개최하고 4개 지역 연계

한미숙 | 기사입력 2023/03/14 [04:55]

구례,곡성,하동,광양 연계 봄꽃 여행 모바일 스탬프 투어 흥행

광양 매화축제장에서 ‘섬진강 관광시대 선포식’을 개최하고 4개 지역 연계

한미숙 | 입력 : 2023/03/14 [04:55]

[이트레블뉴스=한미숙 기자] 섬진강권 기초자치단체인 구례․곡성·하동군과 광양시가 지역을 연계한 통합 관광벨트 조성을 위해 지난 10일(금) 광양 매화축제장에서 ‘섬진강 관광시대 선포식’을 개최하고 4개 지역 연계 모바일 스탬프 투어를 진행했다.

 

전 국민이 많이 사용하고 있는 건강관리 어플리케이션 ‘캐시워크’와 함께 진행한 이번 모바일 스탬프 투어는 3월 10일(금) 개설된 후 3일 만인 3월 13일(월) 오전 현재 1만 8천여 명이 챌린지에 참여했으며 미션을 완료한 참여자에게 선착순으로 지급되는 최종 보상도 목표 인원 500명을 달성했다. 개설 3일 만에 모바일 스탬프 투어가 대박을 터뜨리면서 섬진강권 관광시대가 탄력을 받는 모습이다.

 

▲ 구례,곡성,하동,광양 연계 봄꽃 여행 모바일 스탬프 투어 대 흥행 _ 구례군

 

섬진강권 실무협의회 소속 구례군 관계자는 이렇게 빠른 시간 내에 많은 분들이 참여해 주실지 몰랐다. 섬진강 연계 관광의 가능성을 충분히 확인했다 라며, 섬진강 통합 관광시대를 열어가는 4개 지자체(구례,곡성,하동,광양)에 많은 관심과 사랑을 부탁했다.

 

또한, 최종 보상 미션은 종료되었지만 챌린지에 참여하면 지리산역사문화관, 한국압화박물관, 구례수목원, 곡성기차마을, 압록상상스쿨을 할인된 가격에 이용할 수 있고 스탬프 장소별 랜덤 스탬프 캐시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2차 챌린지는 4월 22일부터 진행할 예정이다. 지방소멸 위기 극복을 위해 기초지자체 주관으로 실시하는 섬진강 통합 관광벨트가 모바일 스탬프 투어 흥행으로 기분 좋게 출발하는 모습이다.

전남 광양시 다압면 지막1길 55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양시, 매화축제, 모바일스탬프투어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테마기행] 만해 ‘한용운’을 찾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