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양시, 와서 즐겁고, 가서도 즐거운 밀양 관광 이벤트 개최

밀양의 이곳저곳을 여행한 외부 관광객이 본인이 추천하고 싶은 관광지에 대해

이형찬 | 기사입력 2023/03/15 [08:16]

밀양시, 와서 즐겁고, 가서도 즐거운 밀양 관광 이벤트 개최

밀양의 이곳저곳을 여행한 외부 관광객이 본인이 추천하고 싶은 관광지에 대해

이형찬 | 입력 : 2023/03/15 [08:16]

[이트레블뉴스=이형찬 기자] 밀양시가 ‘2023 밀양 방문의 해’를 맞아 오는 15일부터 외부 관광객 유치를 위한 두 가지 관광 이벤트를 진행한다. 관광객이 추천하는 관광지 ‘밀양 어때?!’이벤트는 밀양의 이곳저곳을 여행한 외부 관광객이 본인이 추천하고 싶은 관광지에 대해 500자 이상의 추천이유 및 후기와 인증 사진을 밀양시 문화관광 홈페이지 내에 소개하는 이벤트다. 참여 조건을 만족하는 모든 참여자에게는 밀양 홍보대사로 맹활약 중인 밀양돼지국밥 캐릭터 ‘굿바비’ 굿즈를 증정하며, 매달 우수작 20명에게는 모바일 밀양사랑상품권 3만원을 증정한다.

 

▲ 밀양 관광 이벤트 _ 밀양시

 

‘밀양관광 행복 두배’ 이벤트는 밀양 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외부 관광객이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여행 계획서를 제출하고, 밀양 여행 중 먹고, 보고, 즐기는 데 사용한 영수증을 제출하면 영수금액에 따라 2~5만 원 상당의 밀양시 농․특산물 꾸러미를 제공하는 이벤트다.

 

밀양 방문을 통해 행복을 얻고, 돌아가서도 푸짐한 선물을 통해 또 한 번 행복을 얻는다는 의미의 ‘밀양관광 행복 두배’ 이벤트는 지역경제 활성화와 밀양 농․특산물 홍보에도 효과가 클 것으로 기대된다. 이벤트 참여 방법 등 자세한 사항은 밀양시 문화관광 홈페이지 내 밀양방문의 해-이벤트란을 참고하거나 관광진흥과 관광마케팅담당으로 문의하면 된다.

 

양기규 관광진흥과장은 2023 밀양 방문의 해를 맞아 많은 방문객들이 밀양을 찾을 수 있도록 다양한 관광 이벤트 외에도 힐링하고 즐길 수 있는 축제와 공연, 체험 프로그램 등을 준비하고 있다. 청정영남알프스 관광매력도시 밀양에 자주 방문해 달라고 전했다.

경남 밀양시 밀양대로 2047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테마기행] 만해 ‘한용운’을 찾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