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시, 유아숲 체험 프로그램 운영 시작

4월부터 정발산·안곡습지 유아숲 체험원 운영

김미숙 | 기사입력 2023/03/19 [20:41]

고양시, 유아숲 체험 프로그램 운영 시작

4월부터 정발산·안곡습지 유아숲 체험원 운영

김미숙 | 입력 : 2023/03/19 [20:41]

[이트레블뉴스=김미숙 기자] 고양특례시는 오는 4월부터 12월까지 정발산 유아숲 체험원과 안곡습지 유아숲 체험원에서 숲 체험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유아숲 체험원은 도심 속 숲에서 아이들이 마음껏 뛰놀고 숲과 교감할 수 있는 공간으로 프로그램을 별도 신청하지 않았더라도 시민들 누구나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다.

 

▲ 유아숲 체험 프로그램 _ 고양시

 

정발산 유아숲 체험원에서는 아이들을 대상으로 배꼽을 찾아서, 새들과 만나요 등의 숲 체험활동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안곡습지 유아숲 체험원에서는 내 친구 애벌레, 습지 친구들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특히 탄소중립 프로그램을 통해 아이들이 환경에 대해 생각해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 유아숲 체험 프로그램

 

숲 체험 프로그램 참여를 희망하는 유치원과 어린이집은 고양시청 홈페이지 고시공고 란에 게재된 공고문을 확인하여 오는 3월 18일(토)까지 신청하면 된다. 올해는 월 2회 참여하는 기관 이외에도 월 1회만 참여하는 기관을 모집해 더 많은 기관에게 참여 기회가 열렸다. 시 관계자는 아이들과 시민들이 다양한 산림교육 기회를 누릴 수 있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경기 고양시 일산동구 마두동 1121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고양시, 정발산, 유아숲체험원, 숲체험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추천여행지
관광공사, 봄 따라 강 따라 4월에 가볼만한 추천 여행지 선정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