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광역시, 음악이 꽃피는 박물관 개최

공연은 부산시립예술단의 ‘찾아가는 예술단’으로 진행된다

이형찬 | 기사입력 2023/03/21 [10:11]

부산광역시, 음악이 꽃피는 박물관 개최

공연은 부산시립예술단의 ‘찾아가는 예술단’으로 진행된다

이형찬 | 입력 : 2023/03/21 [10:11]

[이트레블뉴스=이형찬 기자] 부산박물관은 오는 3월 24일 오후 5시 부산박물관 대강당에서 3월 문화가 있는 날 공연으로 음악이 꽃피는 박물관을 개최한다. 이번 공연은 부산시립예술단의 ‘찾아가는 예술단’으로 진행된다. 부산시립예술단 소속의 부산시립청소년교향악단은 1994년 창단되어 청소년들의 예술적 감수성을 극대화하고 음악적 질을 향상시키고자 국내․외 정상급 협연자를 초청하여 보다 수준 높은 연주회를 개최하고 있다.

 

▲ 참고자료(음악이 꽃피는 박물관) _ 부산광역시

 

예술단은 이날 아이네크라이네 나흐트뮤지크 1악장, 사랑의 인사, 봄노래 등 ‘현악 4중주 공연’과 홀리데이 마치, 알라딘, 신호등 등 ‘금관 5중주 공연’을 선보일 계획이다. 공연은 누구나 무료로 관람 가능하며, 사전 신청 없이 현장 접수를 통해 참가할 수 있다. 공연일 오후 4시 30분부터 공연장에 입장할 수 있으며, 관람객의 마스크 착용을 권고한다.

 

정은우 부산박물관장은 산뜻한 봄날의 분위기가 느껴지는 이번 공연을 통해 시민들이 가족, 친지와 함께 뜻깊은 시간을 보낼 수 있길 바란다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볼거리와 들을 거리로 일상에서 문화를 향유할 수 있는 여러 공연을 개최할 예정이오니 시민 여러분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부산 남구 유엔평화로 63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부산시, 부산박물관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추천여행지
관광공사, 봄 따라 강 따라 4월에 가볼만한 추천 여행지 선정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