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성군, 매주 토요일 우리 소리 알리는 ‘토요상설 락’ 운영

공연 장소는 보성판소리성지 전수교육관 2층이며, 주요 프로그램은 상설공연

박미경 | 기사입력 2023/03/22 [06:12]

보성군, 매주 토요일 우리 소리 알리는 ‘토요상설 락’ 운영

공연 장소는 보성판소리성지 전수교육관 2층이며, 주요 프로그램은 상설공연

박미경 | 입력 : 2023/03/22 [06:12]

[이트레블뉴스=박미경 기자] 보성군은 3월부터 오는 5월 27일까지 총 12회에 걸쳐 매주 토요일 오후 2시에 보성판소리성지에서 ‘토요상설 락(樂) !’ 공연을 추진한다고 전했다. 공연 장소는 보성판소리성지 전수교육관 2층이며, 주요 프로그램은 상설공연(창극, 퓨전극, 판소리)과 체험 놀이다.

 

 

▲ 2022년 토요상설樂 사진 _ 보성군     

 

올해 공연에는 3월 창단한 보성군립국악단이 직접 공연에 참여할 뿐 아니라, 타악그룹 얼쑤, (사)구례향제줄풍류보존회, 호남연희예술단 등의 전통판소리 공연은 물론 대중의 공감을 이끌어 낼 창극, 퓨전극 등 다양한 장르의 공연을 통해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공연이 선보일 예정이다.

 

▲ 매주 토요일 우리 소리 알린다 ‘토요상설 락’_2022년 토요상설樂 사진

 

판소리성지는 판소리 전수교육관, 비조 박유전선생 기념비, 판소리 전시관, 판소리 다섯마당, 야외마당, 정응민 생가, 탐방로 등이 있으며 주변에는 보성차밭과 율포솔밭해변 등의 관광지가 있다.

 

보성군 관계자는 바쁜 일상 속 공연을 즐길 시간이 부족한 지역주민 또는 관광객에게 매주 토요일마다 다채로운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라며 아름다운 보성의 풍경과 함께 보성소리의 우수성을 느껴보길 바란다 라고 전했다. 한편, 기타 궁금한 사항은 보성판소리성지(061-852-5203)로 문의하면 자세히 안내받을 수 있다. 

전남 보성군 회천면 영천길 9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보성군, 토요상설공연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거창군, 군민과 관광객의 추천 여름 여행지 6곳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