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해시, 제4회 율하카페거리 벚꽃축제 개최

율하카페거리 벚꽃축제는 올해 4회차를 맞아 주민들에게 장유3동 율하천의

김미숙 | 기사입력 2023/03/22 [06:49]

김해시, 제4회 율하카페거리 벚꽃축제 개최

율하카페거리 벚꽃축제는 올해 4회차를 맞아 주민들에게 장유3동 율하천의

김미숙 | 입력 : 2023/03/22 [06:49]

[이트레블뉴스=김미숙 기자] 설레는 봄을 맞아 천혜의 자연환경인 율하천 일원에서 장유3동 주민자치회와 율하발전협의회가 공동 주최˙주관으로 제4회 율하카페거리 벚꽃축제를 개최한다.

 

지난 2019년부터 개최해오던 율하카페거리 벚꽃축제는 올해 4회차를 맞아 주민들에게 장유3동 율하천의 수려한 자연환경과 벚꽃의 아름다움을 알리고, 율하 카페거리 상권 활성화와 지역주민 참여를 통한 대표적인 지역축제로 발돋움하기 위해 장유3동 주민자치회와 율하발전협의회가 공동으로 개최하게 됐다.  

 

▲ 율하카페거리 벚꽃축제 _ 김해시

 

금번 행사는 ‘율하, 봄을 만나다라는 주제로 아름다운 율하천을 배경으로 만남교 광장 일원에서 개최되며 주민 누구나 참여하고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문화공연과 플리마켓, 어린이 체험행사 등으로 진행된다. 만남교 광장 공연장에서는 3. 25.~ 26.(토˙일, 양일간) 지역 주민들의 태권도 시범, 댄스공연, 시민 버스킹 등이 이뤄지며 행사장에 방문한 아이들을 위한 소방안전 체험과 VR체험관 운영, 플라잉디스크 체험행사 등이 마련된다. 또한 지역 공예품, 친환경 제품 플리마켓 및 체험부스 운영 등 다양한 즐길거리와 볼거리가 준비되어 있다.   

  

김용계 주민자치회장은 장유3동 주민들에게 따뜻한 봄을 맞아 다양한 문화서비스를 제공하고 주민 화합의 장을 마련하고자 이번 축제를 개최하게 됐다.며 자연이 주는 소중함을 만끽하고 가족과 함께 즐거운 시간 되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성소희 장유3동장은 축제를 준비하느라 애쓰신 주민자치회 및 율하발전협의회, 김해서부소방서 등 후원기관에 감사드린다.며 앞으로 보다 많은 주민들이 참여하여 대표적인 지역축제로 발전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겠다 고 전했다. 

경남 김해시 김해대로 2401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김해시, 율하카페거리, 벚꽃축제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추천여행지
관광공사, 봄 따라 강 따라 4월에 가볼만한 추천 여행지 선정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