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항시, 포항 관광택시 홍보 영상 제작

관광객들이 편한 여행을 원할 때 포항 관광택시를 찾아달라는 메시지를

이형찬 | 기사입력 2023/04/19 [12:16]

포항시, 포항 관광택시 홍보 영상 제작

관광객들이 편한 여행을 원할 때 포항 관광택시를 찾아달라는 메시지를

이형찬 | 입력 : 2023/04/19 [12:16]

[이트레블뉴스=이형찬 기자] 포항시는 ‘포항 관광택시’의 전국적인 홍보를 위해 관광택시 홍보 CF를 제작했다. 관광택시 홍보 CF는 힙합을 컨셉으로 한 15초 분량의 영상으로 포항 관광택시 기사 10명이 직접 출연해 ‘관광객들이 편한 여행을 원할 때 포항 관광택시를 찾아달라‘는 메시지를 담아 포항 관광택시를 유쾌하게 알리면서도 이용의 편의성을 어필했다. 

 

▲ 포항 관광택시 홍보 영상 제작 _ 포항시

 

박상진 컨벤션관광산업과장은 코로나19 이후 관광 트렌드가 소규모 개별여행으로 변화하고 있는 가운데 관광택시는 충분히 매력 있는 관광상품이라며, 유튜브 등 소셜 미디어를 활용한 적극 홍보를 통해 포항에 오면 꼭 타고 싶은 명품 관광택시를 만들겠다고 말했다. 

 

한편, 포항 관광택시는 포항 현지의 베테랑 택시 기사가 함께하는 맞춤형 택시 서비스로, 관광택시를 이용하는 손님에게는 알찬 관광 해설과 이용객 맞춤형 추천코스, 관광홍보물 등이 제공되고 있다. 포항 관광택시 CF 영상은 포항시 공식 유튜브 등 SNS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관광택시 예약은 포항문화관광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경북 포항시 남구 시청로 1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포항시, 관광택시, 홍보영상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추천여행지
관광공사, 봄 따라 강 따라 4월에 가볼만한 추천 여행지 선정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