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릉 산불 피해에 용기와 희망의 메시지, SNS로 인증하세요

#함께강릉, #착한여행, #강릉여행, 방문 SNS 인증 포토존 이벤트 실시

박미경 | 기사입력 2023/04/25 [05:40]

강릉 산불 피해에 용기와 희망의 메시지, SNS로 인증하세요

#함께강릉, #착한여행, #강릉여행, 방문 SNS 인증 포토존 이벤트 실시

박미경 | 입력 : 2023/04/25 [05:40]

[이트레블뉴스=박미경 기자] 강릉시는 주요 관광지인 경포 인근을 휩쓸고 간 산불로 인해 위축된 관광수요를 회복하고 피해 주민들의 빠른 일상 복귀를 돕기 위해 관광객이 함께하는 “강릉 방문 SNS 인증 포토존 이벤트”를 실시한다. 경포 해수욕장 인근의 산불 피해 현장 환경을 정화하고, 해변 중앙통로에는 “강릉여행이 최고의 자원봉사입니다”, “강릉여행은 사랑입니다”등의 응원 메시지가 담긴 포토존 설치를 완료하였다.

 

▲ 포토존 설치(후) _ 강릉시

 

이와 함께 관광 집중 홍보 기간인 6월 말까지 지역 주민에게 용기와 희망을 주는‘착한여행’에 많은 관광객들의 동참을 이끌어 낼 수 있도록 강릉 방문 SNS 인증 이벤트를 진행한다. 포토존에서 촬영한 사진을 SNS에 업로드하고 강릉관광 응원 해시태그 (#함께강릉, #착한여행, #강릉여행)를 게시글에 함께 기재하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 포토존 설치(후) 야간

 

푸른 바다를 배경으로 포토존 응원 메시지 아래서 찍은 인증샷들을 온라인에 공유함으로써 산불 피해에 대한 안타까운 마음을 충분히 표현하고 지역 주민들에 따뜻한 마음을 전달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이번 이벤트에 참여한 참가자 일부에게는 추첨을 통해 소정의 기념품을 증정할 예정이며, 당첨자 발표는 SNS를 통해 개별 전달한다.

 

강릉시 관계자는 산불 피해 주민들에 용기와 희망을 줄 수 있는 최고의 방법은 강릉을 찾아주시고, 관광도시 강릉의 매력을 홍보해주시는 것이라며, 이번 이벤트를 시작으로 다양한 캠페인을 통해 관광 활성화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강원 강릉시 경포로 365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강릉시, 강릉여행, 착한여행, 국내여행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추천여행지
관광공사, 봄 따라 강 따라 4월에 가볼만한 추천 여행지 선정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