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광역시, IFEZ 홍보관 5월부터 휴일 야간 개방

송도국제도시 G타워 33층에서 센트럴파크를 포함한 송도의 야경을 360도로

김미숙 | 기사입력 2023/04/27 [06:04]

인천광역시, IFEZ 홍보관 5월부터 휴일 야간 개방

송도국제도시 G타워 33층에서 센트럴파크를 포함한 송도의 야경을 360도로

김미숙 | 입력 : 2023/04/27 [06:04]

[이트레블뉴스=김미숙 기자] 인천경제자유구역(IFEZ) 홍보관이 5월부터 휴일 야간에도 문을 연다. 이에 따라 오는 5월5일 어린이날부터 야간개장을 시작하여 오후 1시 부터 저녁 9시까지 홍보관을 운영하게 되며, 송도국제도시 G타워 33층에서 센트럴파크를 포함한 송도의 야경을 360도로 조망할 수 있게 된다. 종전 휴일의 경우 오후 4시까지만 운영했었다.

 

▲ 송도 센트럴파크 _ IFEZ

 

이에 앞서 인천경제청은 지난 3월초 부터 평일 야간에도 홍보관을 개방, 오전 10시부터 저녁 9시까지 운영해 오고 있었다.  단, 매주 월요일, 국경일(3·1절, 광복절, 개천절, 한글날), 1월1일, 설날 및 추석 연휴기간은 휴관한다. 

 

▲ IFEZ 홍보관 야간개장 _ 인천광역시   

 

인천경제청은 ‘2023년 제56차 아시아개발은행(ADB) 연차 총회’의 개최 도시인 인천의 야경을 세계에 널리 알리고, 지난해 9월 문화체육관광부 주관 국내 첫 야간관광 특화도시 공모에 인천이 선정됨에 따라 송도의 수려한 야경을 시민들이 휴일에도 즐길 수 있도록 이같이 결정했다. 인천경제청 관계자는 이번 휴일 야간 개장에 따라 IFEZ 홍보관에 오면 휴관일을 제외한 평일과 휴일 야간에는 송도의 멋진 모습을 볼 수 있게 됐다며 많은 분들이 홍보관을 찾아 멋진 경험을 공유했으면 한다고 전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인천시, IFEZ홍보관, 인천경제자유구역, 송도국제도시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테마기행] 만해 ‘한용운’을 찾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