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원시, 화인당과 남원다움관에 스마트 포토박스 설치·운영

스마트 포토박스에서 출력되는 ‘남원네컷’은 QR코드를 통해서도 스마트폰으로

강성현 | 기사입력 2023/05/05 [14:05]

남원시, 화인당과 남원다움관에 스마트 포토박스 설치·운영

스마트 포토박스에서 출력되는 ‘남원네컷’은 QR코드를 통해서도 스마트폰으로

강성현 | 입력 : 2023/05/05 [14:05]

[이트레블뉴스=강성현 기자] 남원시는 광한루원 주변의 화인당과 남원다움관에 ‘스마트 포토박스’를 설치하고, 이용객 대상으로 ‘남원네컷’ 무료 인화서비스를 시행한다. 스마트 포토박스에서 출력되는 ‘남원네컷’은 QR코드를 통해서도 스마트폰으로 파일로 저장할 수도 있다.

 

▲ 스마트관광도시 남원의 특별한 선물 남원네컷-남원다움관 _ 남원시


시는 ‘남원네컷’이 관광객에게 소중한 순간을 간직할 수 있는 특별한 선물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남원네컷’은 남원 스마트관광도시 조성사업의 홍보사업의 일환으로, 사업로고와 홈페이지 QR코드가 인쇄되어 있어 사진 자체가 홍보물의 역할을 하게 된다.

 

▲ 스마트관광도시 남원의 특별한 선물 남원네컷-화인당

 

한편 남원시는 2022년 스마트관광도시 조성 사업대상지로 선정되었으며, 문화체육관광부·한국관광공사·전라북도의 지원을 받아 광한루원 일원에 4년간 105억 원을 투입하여 관광콘텐츠를 확충하는 사업으로, 올 연말에 정식으로 출범할 예정이다. 시 관계자는 남원네컷의 이용객의 만족도가 높을 경우, 주변 관광시설에 추가 설치하여 스마트관광 활성화에 기여하겠다고 전했다.

전북 남원시 월매길 12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남원시, 화인당, 남원다움관, 스마트포토박스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제4회 홍매화·들매화 전문사진 및 휴대폰 카메라 콘테스트 수상작 발표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