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원시, 제27회 지리산 운봉바래봉 철쭉 만개

화합행사로 ‘철쭉 가요제’를 진행하는 등 바래봉 철쭉제가

한미숙 | 기사입력 2023/05/13 [05:06]

남원시, 제27회 지리산 운봉바래봉 철쭉 만개

화합행사로 ‘철쭉 가요제’를 진행하는 등 바래봉 철쭉제가

한미숙 | 입력 : 2023/05/13 [05:06]

[이트레블뉴스=한미숙 기자] 남원시와 운봉애향회는 지난 4월 22일 ‘제27회 지리산 운봉바래봉 철쭉제’를 개장하여 4월 29일 허브밸리 원형광장에서 터울림 농악공연을 시작으로 철쭉이 무성하게 피고, 탐방객의 안전과 보람된 산행을 할 수 있도록 기원하는 산신제와 초청가수(미소), 탤런트(김경애) 등 유명연예인의 축하공연으로 화려한 개막식을 가졌다.

 

▲ 제27회 지리산 운봉바래봉 철쭉 만개 _ 남원시

 

또한, 관광객을 위한 ‘지리산국립공원 반달이와 함께하는 우리가족’ 체험행사를 펼쳤으며, 화합행사로 ‘철쭉 가요제’를 진행하는 등 바래봉 철쭉제가 제27회를 거듭하면서, 그야말로 전국제일의 철쭉명소로 전국에 알리는 좋은 계기가 되고 있다.

 

▲ 제27회 지리산 운봉바래봉 철쭉 만개

 

운봉읍에 따르면 5월 12일 현재 약 8만여명의 많은 관광객이 내방한 것으로 파악하고 있으며, 5월 21일 폐막기간 까지는 20만명의 관광객이 내방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행사장내에는 도자기 화분체험과 지역농산물 판매장을 설치하여, 관광객을 위한 허브화분 만들기 체험을 비롯한 철쭉과 허브향을 느낄 수 있는 만남과 추억의 장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남원시, 지라산, 운봉바래봉, 철쭉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제4회 홍매화·들매화 전문사진 및 휴대폰 카메라 콘테스트 수상작 발표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