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시, 김포해양레저스포츠 체험교실 운영

6월부터 아라마리나서 김포해양레저스포츠 체험교실 운영

양상국 | 기사입력 2023/05/14 [14:35]

김포시, 김포해양레저스포츠 체험교실 운영

6월부터 아라마리나서 김포해양레저스포츠 체험교실 운영

양상국 | 입력 : 2023/05/14 [14:35]

[이트레블뉴스=양상국 기자] 김포시 고촌 소재 아라마리나에서 6월부터 ‘김포 해양레저스포츠 체험 교실’을 운영한다. 멀리 바다까지 가지 않고도 모터보트나 카약 같은 해양레저를 즐길 수 있다고 하니 평소 해양레저에 관심 있는 시민은 예약 일정을 확인해 두는 것이 좋겠다.

 

올해 ‘김포해양레저스포츠 체험교실’은 경기도와 김포시가 주최하고 수자원환경산업진흥(주)에서 주관하는 수상레저 교육 프로그램으로, 올해는 ‘수상레저기구체험’과 ‘요트면허면제교육’으로 나뉘어 운영된다.

 

▲ 아라마리나 김포해양레저스포츠 체험교실 _ 김포시

 

김포시에 따르면 수상레저기구체험은 수상안전교육, 생존수영이론, 마리나시설교육의 3가지 이론교육과 수상자전거체험, 카약, 모터보트체험의 3가지 기구체험으로 구성돼 있다. 이 프로그램은 매년 높은 인기로 예약 시스템 오픈과 동시에 마감된다.

 

매 주말 토요일과 일요일 각각 2회씩, 회당 20명씩 참여할 수 있으며, 체험 비용은 무료다. 특히 올해는 교육을 이수하면 면허를 취득할 수 있는 ‘요트면허면제교육’이 재개한다. 경기도민 누구나 10월 8일까지 무료로 ‘수상레저기구’를 체험할 수 있다. 아라마리나 해양아카데미 홈페이지에서는 매월 셋째 주 수요일 오전 11시에 다음 달 사전 예약을 오픈한다.

 

▲ 아라마리나 김포해양레저스포츠 체험교실

 

6월 운영되는 ‘수상레저기구체험’의 온라인 예약시스템은 이달 17일 오전 11시 오픈한다. ‘요트면허면제교육’은 경기도민에 한해 5~6월 중 50% 할인된 금액으로 진행한다. 아라마리나 해양아카데미 홈페이지에서 신청서를 내려받아 작성한 후 담당자 메일([email protected])로 보내야 한다.

경기 김포시 고촌읍 전호리 774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김포시, 해양레저스포츠, 체험교실, 아리마리나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추천여행지
관광공사, 봄 따라 강 따라 4월에 가볼만한 추천 여행지 선정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