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나항공과 아모레퍼시픽, 공동 프로모션 진행

항공권 할인, 마일리지 적립, 한정판 콜라보 굿즈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

박소영 | 기사입력 2023/05/16 [01:53]

아시아나항공과 아모레퍼시픽, 공동 프로모션 진행

항공권 할인, 마일리지 적립, 한정판 콜라보 굿즈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

박소영 | 입력 : 2023/05/16 [01:53]

[이트레블뉴스=박소영 기자] 아시아나항공이 해외여행을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해 아모레퍼시픽과 함께 공동 이벤트를 진행한다. 아시아나항공은 5월 28일(일)까지 아모레퍼시픽 온라인몰(아모레몰) 이벤트 페이지에서 항공권 할인, 마일리지 적립, 한정판 콜라보 굿즈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 아시아나x아모레 _ 아시아나항공

 

먼저, 아모레몰 이벤트 페이지에서 일본, 중국, 대양주 노선 10% 할인 쿠폰 총 7,000매, 아시아나 마일리지 총 26만 마일 등 경품 추첨 이벤트를 진행한다. 할인쿠폰 적용 가능한 항공권 구매기간은 6월 30일(금)까지며, 탑승기간은 7월 20일(목) 까지다. 경품 마일리지는 1등 7만 마일, 2등 5만마일, 3등 3만마일 등 아시아나 마일리지를 추첨 증정한다.

 

또한, 아모레몰에서 8만원 이상 결제하는 신규 고객에게 아모레5종 샘플과 함께 여행용 파우치를 증정하고, 10만원 이상 결제시, 500마일 적립과 함께 담요·안대 세트를 약 80% 할인된 가격인 7,900원에 구매할 수 있으며, 15만원 이상 결제시, 캐리어커버와 러기지택을 제공한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아모레몰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 아시아나x아모레

 

아울러, 아시아나항공은 오는 16일(화)까지 미주 노선 항공편의 비즈니스 클래스 탑승객에게 아모레 5종 샘플과 함께 여행용 파우치를 인천공항 프리미엄 체크인 카운터에서 제공한다. 양사가 특별 제작한 굿즈는 클렌징폼부터 마스크팩까지 여행에 필요한 모든 제품 샘플을 담을 수 있는 여행용 파우치, 기내에서 활용도가 높은 담요와 안대, 수하물에 부착할 수 있는 커버와 러기지택 등 실용성을 고려한 구성으로 호평을 받고 있다. 한편, 아시아나클럽 회원이 마일리지를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CGV 영화관, 기프티쇼(위클리딜즈), 소노호텔앤리조트, 에버랜드, 캐리비안 베이, 이마트 등 생활밀착형 제휴사를 꾸준히 늘리고 있다.

서울 강서구 하늘길 176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항공사, 아시아나항공, 아모레퍼시픽, 프로모션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추천여행지
관광공사, 봄 따라 강 따라 4월에 가볼만한 추천 여행지 선정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