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시, ‘나의 핫플레이스 어때’ 영상 콘테스트 개최

부산만의 매력적인 공간을 배경으로 부산만의 감성을 60초 이내의 짧은

이형찬 | 기사입력 2023/05/22 [00:21]

부산시, ‘나의 핫플레이스 어때’ 영상 콘테스트 개최

부산만의 매력적인 공간을 배경으로 부산만의 감성을 60초 이내의 짧은

이형찬 | 입력 : 2023/05/22 [00:21]

[이트레블뉴스=이형찬 기자] 부산시와 (사)부산국제건축제조직위원회는 ‘나의 핫플레이스 어때, 60초 영상 경연(콘테스트)’을 개최한다. 주제는 일상 속 인기 명소(핫플레이스)를 시민들과 함께 찾아가는 부산 감성 비 스타일(B style)로 카페, 바다 등 부산만의 매력적인 공간을 배경으로 부산만의 감성을 60초 이내의 짧은 분량(숏폼) 영상으로 담아내면 된다.

 

▲ ‘나의 핫플레이스 어때’ 영상 경연(콘테스트) 개최 _ 부산광역시

 

작품 접수 기간은 오는 5월 22일부터 7월 10일까지이며, 부산을 사랑하는 사람 누구나 응모할 수 있다. 응모작품 중 심사를 통해 100개의 작품을 선정해 총 상금 천만 원을 지급할 계획이며, 시민들이 찾은 100곳의 인기 명소(핫플레이스) 영상은 9월 20일부터 24일까지 5일간 벡스코에서 열리는 제23회 부산국제건축제 행사에 전시될 예정이다.

 

또한, 선정된 작품의 내용에 따라 부산국제건축제조직위 누리집 및 유튜브 등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게재하는 등 부산을 홍보하는 데 다각적으로 활용할 방침이라고 한다. 행사 관계자는 이번 영상 경연(콘테스트)은 부산의 숨어 있는 매력적인 공간인 나만의 인기 명소(핫플레이스)를 찾는 색다른 행사(이벤트)로, 부산만의 정서와 이야기가 있는 특색있는 장소를 다양하게 발굴하는 계기가 되길 기대한다라며 부산을 사랑하는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가지고 참여해 주시길 부탁드린다 고 전했다.

부산 연제구 중앙대로 1001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테마기행] 만해 ‘한용운’을 찾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