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원시, 커플과 함께하는 봄밤 '달달시네마' 운영

남원관광지에서 대형 300인치 스크린을 이용하여 DJ공연과 야외 영화관람

강성현 | 기사입력 2023/05/23 [05:48]

남원시, 커플과 함께하는 봄밤 '달달시네마' 운영

남원관광지에서 대형 300인치 스크린을 이용하여 DJ공연과 야외 영화관람

강성현 | 입력 : 2023/05/23 [05:48]

[이트레블뉴스=강성현 기자] 남원시는 남원시관광협의회·남원리플러스사업추진단과 ‘남원관광지 RE-PLUS사업’의 일환으로 지난 19일(금) 광한루원에서 ‘별별커플 달달시네마’ 행사를 개최하였다. ‘별별커플 달달시네마’는 남원관광지에서 대형 300인치 스크린을 이용하여 DJ공연과 야외 영화관람을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영화를 좋아하는 연인, 친구, 가족 등 다양한 형태의 2인 커플이면 참여 가능하고, 온라인으로 (http://커플시네마.봐요.com) 사전 신청한 참가자들에게는 의자, 무선 헤드셋 등을 제공한다.

 

▲ 남원에서 커플과 함께하는 봄밤 시네마 천국 _ 남원시

 

본 프로그램은 상반기에 4회에 걸쳐 실시하며, 5월 27일과 28일 저녁 남원 예촌에 위치한 조갑녀살풀이명무관에서 영화 비긴어게인과 송포유가, 6월 10일에는 요천생태습지공원에서 반려동물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영화 ‘화이트 라이언 찰리’ 상영이 예정되어 있다.

 

▲ 남원에서 커플과 함께하는 봄밤 시네마 천국

 

‘남원관광지 RE-PLUS사업’은 2024년까지 문체부에서 지원하는 계획공모형 지역관광개발사업으로 ‘사랑(LOVE)과 환상(ACTIVE)의 활기찬 여행지로’라는 비전을 가지고 사랑이 가득한 젊은 감성의 여행지로의 도약을 위해 매달 마지막 주 토요일 커플데이 등 다양한 체험 콘텐츠를 기획하고 있다. 행사를 기획한 류재현 남원시리플러스사업추진단장은 별별커플 달달시네마를 통해 커플들에게 힐링과 행복을 선물하고 장기적으로 남원시가 커플의 성지로 자리매김하는데 기여할 것이라고 말했다.

전북 남원시 요천로 1447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추천여행지
경상남도, 감성을 자극하는 레트로 여행지 소개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