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세이퍼시픽항공, 홍콩-마카오 여행객을 위한 특별 프로모션 실시

참여 여행사에서 호텔 패키지를 예약하는 고객에게 특별한 즉시 할인을 제공

박소영 | 기사입력 2023/05/25 [06:20]

캐세이퍼시픽항공, 홍콩-마카오 여행객을 위한 특별 프로모션 실시

참여 여행사에서 호텔 패키지를 예약하는 고객에게 특별한 즉시 할인을 제공

박소영 | 입력 : 2023/05/25 [06:20]

[이트레블뉴스=박소영 기자] 캐세이퍼시픽항공과 마카오정부관광청은 홍콩을 통해 마카오를 여행하는 고객들을 지원하기 위한 공동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지리적으로 근접해 있는 홍콩과 마카오를 한 번에 즐길 수 있도록 캐세이퍼시픽항공 홈페이지 및 참여 여행사에서 호텔 패키지를 예약하는 고객에게 특별한 즉시 할인을 제공한다.  먼저 ‘캐세이 홀리데이’에서 홍콩 항공편과 마카오 5성급 호텔로 구성된 패키지를 예약하는 선착순 30명에게 5성급 호텔 1박에 상당하는 25만원을 즉시 할인으로 지원한다. 

 

▲ 캐세이퍼시픽항공, 홍콩-마카오 여행객을 위한 특별 프로모션 실시

 

프로모션은 5월25일부터 시작되며 캐세이퍼시픽항공 홈페이지에서 항공권과 호텔을 선택한 후에 프로모션 바우처 할인 코드 CXYFT25를 기입하면 할인을 적용 받을 수 있다. 마카오 프리미엄 호텔 무료 1박이 포함된 특별 패키지는 내일투어, 온라인투어, 여행박사 그리고 에어텔닷컴 등 여행사에서도17일부터 선착순으로 판매되고 있다.

 

홍콩과 마카오는 페리와 버스를 통해 편리하게 이동할 수 있다. 페리는 홍콩국제공항 도착장에서 바로 연결하거나 홍콩 시내 셩완 또는 침사추이 선착장에서 탑승하여 마카오의 타이파 또는 마카오 선착장에 내릴 수 있다. 버스로는 2018년 10월에 개통된 세계 최장 해상교인 강주아오 대교를 통해 이동할 수 있다. 

 

현재 마카오관광청에서는 홍콩과 마카오 교통편의 1+1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캐세이퍼시픽항공을 통해 홍콩 도착 후 마카오로 이동할 때 버스 및 페리 티켓을 편도 요금만 내면, 왕복으로 이용 할 수 있는 행사다. 프로모션 기간은 6월 30일까지이며 홍콩에서 마카오로 이동해 1박 이상 숙박을 하는 여행객이면 누구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캐세이퍼시픽 관계자는 홍콩과 마카오, 중국 본토 주하이를 연결하는 강주아오 대교가 완공된 이후 홍콩에서 마카오 연결이 휠씬 더 편리해졌다. 홍콩과 마카오를 한 번에 즐기려는 여행객들에 주목해 이번 프로모션들을 기획하게 됐다면서 홍콩으로 주 24회 운행하는 캐세이퍼시픽항공을 이용하면 홍콩과 마카오를 한 번에 편리하게 여행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서울 종로구 종로1길 50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항공사, 캐세이퍼시픽항공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추천여행지
경상남도, 감성을 자극하는 레트로 여행지 소개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