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원시에서 운영하는 유튜브 채널 '남원시TV' 인기다

재미있게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영상을 제작, 인기를 얻고 있다고

이소정 | 기사입력 2023/05/25 [07:15]

남원시에서 운영하는 유튜브 채널 '남원시TV' 인기다

재미있게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영상을 제작, 인기를 얻고 있다고

이소정 | 입력 : 2023/05/25 [07:15]

[이트레블뉴스=이소정 기자] 남원시가 운영하는 유튜브 채널 남원시TV가 최근 인기몰이 중이다. 남원시는 최근 제93회 춘향제를 더욱 재미있게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영상을 제작, 인기를 얻고 있다고 전했다.  

 

▲ 남원시 유튜브 채널(남원시TV),핫해졌다

 

실제로 ‘대환장 춘향전’의 경우 춘향전을 MZ세대 눈높이에 맞춰 각색한 퓨전 사극으로 제작, ‘춘향제’에 대한 젊은 층 관심과 흥미를 높여 해당 영상은 게시 3주 만에 10,700회의 조회수를 기록했다. 또 최근 제작된 파워 유튜버 오스틴과 남원 현지인 친구 앤디가 출연, 남원의 맛집과 관광지를 소개한 ‘남원 맛집 편’은 영상 게시(파워 유튜버 채널) 3일간 조회수 13,000회를 기록한 바 있다. 

 

▲ 남원시 유튜브 채널(남원시TV),핫해졌다.

 

이외에도 남원시 홍보대사 배우 이원종과 함께 한 ‘춘향제’ 응원 영상, 자칭 비공식 홍보대사 차도녀&차도놈의 웃음 대결이 돋보이는 ‘춘향제’ 홍보영상도 큰 인기를 얻고 있다. 더불어 춘향제 첫째 날(5월 25일) 공연되는 ‘뮤지컬 춘향’ 공연 준비 영상도 업로드 돼 무대를 위해 최선을 다하는 남원국악예술고 학생들의 순수하고, 감동적인 모습에 공연의 기대감을 높였다. 

 

▲ 남원시 유튜브 채널(남원시TV),핫해졌다.

 

시 관계자는 제93회 춘향제의 주요 행사 영상들도 남원시 유튜브 등을 통해 공개할 예정이라며 춘향제의 감동과 재미를 다채롭게 전하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전북 남원시 시청로 60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남원시, 유튜브, 춘향전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테마기행] 만해 ‘한용운’을 찾아
1/3
광고
보GO 많이 본 기사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