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주종합경기장, ‘달빛영화제&나이트마켓’ 운영

5월부터 8월까지 매월 넷째 주 금요일마다 진주종합경기장에서

이형찬 | 기사입력 2023/05/25 [14:03]

진주종합경기장, ‘달빛영화제&나이트마켓’ 운영

5월부터 8월까지 매월 넷째 주 금요일마다 진주종합경기장에서

이형찬 | 입력 : 2023/05/25 [14:03]

[이트레블뉴스=이형찬 기자] 진주시는 오는 26일 진주종합경기장 야외공연장에서 올해 첫 ‘달빛영화제&나이트마켓’을 개최한다. 진주시와 지역 인터넷 카페인 “진주아지매”가 공동으로 진행하는 이번 행사는 5월부터 8월까지 매월 넷째 주 금요일마다 진주종합경기장에서 개최되며 나이트마켓은 오후 5시, 문화공연과 영화 상영은 오후 6시 30분부터 시작될 예정이다.

 

▲ 진주종합경기장으로 영화보러 오세요-2022년 달빛영화제&나이트마켓 행사 장면 _ 진주시

 

26일 첫 회에 상영될 영화는 올해 3월에 개봉한 배우 유연석, 차태현 주연의 ‘멍뭉이’로 집사를 찾기 위해 제주도로 향하는 두 형제의 여정에 뜻밖의 멍뭉이들이 등장해 ‘견’명적인 만남과 함께 신나고, 따뜻하고, 버라이어티한 내용으로 가족과 함께 보기 좋은 작품이다. 영화 상영에 앞서 인형극, 댄스 공연, 태권도 시범 등 다채로운 공연도 준비되어 있다.

 

▲ 2022년 달빛영화제&나이트마켓 행사 장면

 

시 관계자는 가족, 친구, 이웃이 한자리에 모여 다채로운 문화공연과 영화를 관람할 수 있는 소중한 일상을 위한 자리를 마련하게 되어 기쁘다며 달빛영화제와 나이트마켓에서 소중한 분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경남 진주시 동진로 415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추천여행지
관광공사, 봄 따라 강 따라 4월에 가볼만한 추천 여행지 선정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