괴산군, 2023 칠성시장거리축제 별별락장 개최

추억과 즐거움이 가득한 뉴트로 시장축제를 주제로 진행된다

양상국 | 기사입력 2023/05/31 [11:47]

괴산군, 2023 칠성시장거리축제 별별락장 개최

추억과 즐거움이 가득한 뉴트로 시장축제를 주제로 진행된다

양상국 | 입력 : 2023/05/31 [11:47]

[이트레블뉴스=양상국 기자] 충북 괴산군 칠성면은 2023년 괴산군 신규 지역축제로 선정된 ‘칠성시장거리축제 별별락장’을 오는 6월 2일부터 3일까지 이틀간 칠성면사무소 앞 칠성시장거리 일원에서 개최한다. 올해 처음으로 열리는 이번 축제는 칠성면 축제추진위원회 주관으로 추억과 즐거움이 가득한 뉴트로 시장축제를 주제로 진행된다.

 

▲ 괴산군 칠성면, ‘2023 칠성시장거리축제 별별락장’ 개최(포스터) _ 괴산군


칠성 재래시장의 옛 모습을 재현하고 향수를 느낄 수 있도록 청인약방, 사진관, 이발소, 칠성상회등 그때 그시절 감성존을 운영하며, 주민이 참여하는 버스킹과 전통연희팀 푸리의 사물놀이, 7080 통기타 라이브 등의 공연이 펼쳐진다. 아울러, 별별마켓에서는 옛날교복체험, 달고나만들기, 전통놀이 등 체험 프로그램, 주민들이 직접 만든 야생화, 공예품, 농산물 판매와 먹거리 장터도 운영한다.

 

특히, 칠성면 나무인형조각자인 한명철 작가 특별전과 7080 별별락장 노래자랑을 개최해 모든 세대가 참여할 수 있는 먹거리, 볼거리, 즐길거리를 제공할 계획이다.

 

지순영 칠성면 축제추진위원장은 ‘별별락장’은 별별 즐거움이 넘치는 장터란 뜻으로 가족과 함께 옛 시절의 향수와 즐거움이 있는 축제의 장에 함께 하길 바라며, 성공적인 축제가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  

충북 괴산군 칠성면 도정로 61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충청북도, 괴산군, 칠성시장거리축제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테마기행] 만해 ‘한용운’을 찾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