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포시립연극단, 제38회 정기공연 ‘보물섬’ 뮤지컬 개최

영국 소설가이자 시인인 로버트 루이스 스티븐슨의 소설 보물섬을 각색한 작품으로

이소정 | 기사입력 2023/06/04 [08:25]

목포시립연극단, 제38회 정기공연 ‘보물섬’ 뮤지컬 개최

영국 소설가이자 시인인 로버트 루이스 스티븐슨의 소설 보물섬을 각색한 작품으로

이소정 | 입력 : 2023/06/04 [08:25]

[이트레블뉴스=이소정 기자] 목포시립연극단은 꿈과 희망이 있는 가족 뮤지컬 보물섬 을 오는 6월 24일부터 25일까지 문화예술회관 무대에 올린다. 시립연극단의 제38회 정기공연인 가족 뮤지컬 보물섬은 영국 소설가이자 시인인 로버트 루이스 스티븐슨의 소설 보물섬을 각색한 작품으로, 어린이에게는 모험과 용기, 친구와의 협동심을 배우고 어른들에게는 어린 시절의 추억을 떠올리는 소중한 시간을 선사할 예정이다.

 

▲ 목포시립연극단, 제38회 정기공연‘보물섬’뮤지컬 개최 _ 목포시

 

김재영 연출자는 온 가족들이 함께 웃고 즐길 수 있는 공연을 준비했다. 가족과 함께 오셔서 즐거움과 행복을 가져가시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가족과 함께 시민들이 문화예술을 즐길 수 있게 다양한 공연을 마련하겠다고 밝혔다. 목포시립연극단은 1995년에 창단해 목포연극의 산실로써 연극발전에 앞장서고 있으며, 매년 정기 공연을 통해 지역 주민에게 다양한 예술 경험을 제공해 지역 문화에 발전에 기여하고 있다. 공연은 전석 무료이며, 오는 5일부터 온라인 티켓링크(www.ticketlink.co.kr)에서 사전 예약이 가능하다.

전남 목포시 남농로 102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목포시, 뮤지컬공연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테마기행] 만해 ‘한용운’을 찾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