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원 스마트관광도시 컨소시엄, 서울 도심에 홍보

남원 스마트관광 및 남원 FAI 월드 드론레이싱 챔피언십 대회 등

강성현 | 기사입력 2023/06/06 [07:15]

남원 스마트관광도시 컨소시엄, 서울 도심에 홍보

남원 스마트관광 및 남원 FAI 월드 드론레이싱 챔피언십 대회 등

강성현 | 입력 : 2023/06/06 [07:15]

[이트레블뉴스=강성현 기자] 남원시는 ㈜현대퓨처넷의 지원을 받아 여의도, 강남 등 서울 주요 옥외 전광판에서 8개소에서 대대적인 관광 홍보마케팅을 시행하고 있으며, 광고비는 전액 ㈜현대퓨처넷에서 부담한다고 전했다. 남원 스마트관광 및 남원 FAI 월드 드론레이싱 챔피언십 대회 등 주요 홍보영상이 12월 말까지 송출된다.

 

▲ 스마트관광도시 컨소시엄, 서울 도심에 대대적 홍보(서울 한섬빌딩 전광판) _ 남원시

 

또한 국내 최초로 지자체 홍보영상에 3D 아나몰픽(Anamorphic: 착시를 통해 입체감을 극대화하는 기법)을 활용한 미디어아트 영상도 같이 선보였다. 시는 서울 도심 광고를 통해 남원에 관심을 가지고, 찾아오게 되는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 여의더 더현대 서울 전광판-아나몰픽

 

한편, 남원시는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관광공사에서 주관하는 2022년도 스마트관광도시 공모사업에 선정되어 ㈜현대퓨처넷 등 7개 기업과 민관 컨소시엄을 구성하여 스마트관광 서비스를 구축하고 있다. 민관 컨소시엄의 대표기업으로 참여하고 있는 ㈜현대퓨처넷은 컨소시엄 구성 협약 당시, 남원시에 홍보 및 콘텐츠를 무상 지원하는 확약을 맺은 바 있다.대기업에서 지역사회 상생을 위한 ESG경영 차원으로 대대적인 홍보지원을 한 사례는 찾아보기 힘들다며, 남원시에 전폭적 홍보를 지원해준 경영진에게 감사하다전했다.

전북 남원시 시청로 60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남원시, 잡동사니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추천여행지
관광공사, 봄 따라 강 따라 4월에 가볼만한 추천 여행지 선정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