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안군, 사계절 보라꽃이 오감을 자극하는 퍼플섬으로 오세요

퍼플섬에 활짝 핀 버들마편초꽃이 관광객을 유혹한다.

한미숙 | 기사입력 2023/06/07 [05:18]

신안군, 사계절 보라꽃이 오감을 자극하는 퍼플섬으로 오세요

퍼플섬에 활짝 핀 버들마편초꽃이 관광객을 유혹한다.

한미숙 | 입력 : 2023/06/07 [05:18]

[이트레블뉴스=한미숙 기자] 신안군은 사계절 보라꽃이 오감을 자극하는 퍼플섬에서 오는 6월 10일 ‘2023 버들마편초꽃 봄축제 테이프 커팅식’을 시작으로 ‘퍼플섬 버들마편초꽃 홍보 축제’를 개최한다고 전했다. 버들마편초는 마편초과의 다년생 초본으로 버들잎처럼 좁은 잎모양 형태와 긴 꽃대 끝에 꽃이 달려서 ‘마편’ 즉 말채찍처럼 생겼다 해서 버들마편초라는 이름이 붙여졌으며, 개화기간이 길어서 퍼플섬에 안성맞춤인 꽃이다.

 

▲ 퍼플섬에 활짝 핀 버들마편초꽃 _ 신안군

 

현재 퍼플섬에는 39,000㎡ 부지에 전국 최대규모의 이천만송이의 버들마편초가 만개하였으며, 해안산책로를 따라 퍼플섬 곳곳에 피어있는 버들마편초꽃은 섬을 일주하는 관광객들을 몽환적인 아름다움에 매료시킬 준비를 하고 있다.

 

▲ 퍼플섬에 활짝 핀 버들마편초꽃

 

박우량 군수는 퍼플섬을 찾는 관광객들에게 사계절 보라색의 향연에서 큰 감동과 위로를 받을 수 있는 치유의 섬으로 간직되길 바란다라며 다시 찾고 싶은 곳, 머무르고 싶은 퍼플섬에 국내외 많은 관광객들이 다녀가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퍼플섬에서는 8월 버들마편초 여름 꽃축제, 9월 아스타 꽃 축제가 있을 예정이다.

전남 신안군 안좌면 소곡두리길 296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신안군, 퍼플섬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추천여행지
관광공사, 봄 따라 강 따라 4월에 가볼만한 추천 여행지 선정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