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포모자아트갤러리 사전관람 실시

구 갑자옥 모자점 리모델링 후 목포모자아트갤러리로 개관 예정

한미숙 | 기사입력 2023/06/08 [03:55]

목포모자아트갤러리 사전관람 실시

구 갑자옥 모자점 리모델링 후 목포모자아트갤러리로 개관 예정

한미숙 | 입력 : 2023/06/08 [03:55]

[이트레블뉴스=한미숙 기자] 목포시가 구 갑자옥 모자점을 리모델링한 목포모자아트갤러리 정식개관을 앞두고 사전관람을 진행하고 있다. 목포모자아트갤러리는 1897개항문화거리 도시재생 뉴딜사업의 일환으로 구 갑자옥모자점을 리모델링해 모자를 주제로 한 갤러리로 조성됐다. 앞으로 근대역사문화거리의 관광거점 공간으로 활용할 예정으로 정식 개관은 6월말이다.

 

▲ 목포모자아트갤러리 사전관람 실시 _ 목포시

 

사전관람은 지난달 31일 어린이집 원생들이 관람한데 이어 오는 16일까지 어린이집, 유치원 원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관람객은  AR패드를 이용한 세계모자 탐험, 초고화질 2D애니매이션 영상을 활용한 미디어아트, 본인이 직접 색칠한 모자를 배경 아트웍에 투사한 라이브스케치, 디지털 키오스크를 이용한 모자피팅 등 다양한 실감형 콘텐츠를 체험해 볼수 있다.

 

▲ 목포모자아트갤러리 사전관람 실시

 

사전관람은 1일 4회(회당 15명 내외) 운영될 예정으로 현재 어린이집 8개소 약 110명의 아동이 신청했다. 사전관람을 원하는 시설은 도시재생과(061-270-8745)로 별도 문의하면 된다.

 

목포시 관계자는 사전관람 기간 내에 방문하는 어린이 관람객의 눈높이를 반영해 목포모자아트갤러리의 실감형 콘텐츠를 점검할 수 있는 시간을 갖게 될 것이다면서 앞으로도 다양한 연령대 관람객의 의견을 수렴해 개관 준비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전남 목포시 영해동2가 1-4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목포시, 갑자옥모자점, 리모델링, 목포모자아트갤러리, 개관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제주관광공사 추천, 2024 놓치지 말아야 할 봄 제주 여행지 ②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