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산시, 어린이뮤지컬 ‘책 먹는 여우’ 무료 공연

친근하고 친숙한 여우 캐릭터로 재미와 교훈을 얻을 수 있어

한미숙 | 기사입력 2023/06/10 [08:48]

군산시, 어린이뮤지컬 ‘책 먹는 여우’ 무료 공연

친근하고 친숙한 여우 캐릭터로 재미와 교훈을 얻을 수 있어

한미숙 | 입력 : 2023/06/10 [08:48]

[이트레블뉴스=한미숙 기자] 군산시는 오는 24일 11시와 14시에 군산어린이공연장에서 어린이뮤지컬 책 먹는 여우를 공연한다. 책 먹는 여우는 어린이의 많은 사랑을 받는 베스트셀러 책으로, 이성과 감성을 자극하는 즐거움을 제공하며, 친근하고 친숙한 여우 캐릭터로 재미와 교훈을 얻을 수 있어 아이들의 정서 발달에 도움을 주는 공연이다.

 

▲ 6월 2차 기획공연 _ 군산시

 

오는 14일 오전 10시부터 군산시 통합예약시스템을 통해 1인당 최대 5매까지 예약 가능하며 무료 관람으로 선착순 마감될 예정이다. 이번 공연은 모든 캐릭터를 최대한 원작에 맞게 구현하되 특성을 살려 아이들의 관심사와 열정이 자연스럽게 작품에 스며들게 구상하고, 생동감과 상상력을 자극할 수 있도록 시각적 연출 효과를 줬다.

 

이헌현 예술의전당관리과장은 요즘 어린이들은 TV나 컴퓨터 게임문화에 익숙해져 있어 책, 공연 문화와는 점점 멀어져가고 있는데 ‘책 먹는 여우’라는 베스트셀러를 공연해 아이들에게 책 읽는 좋은 습관을 길러주도록 구성해보았다며, 앞으로도 다채롭게 즐길 수 있는 기획공연을 마련하여 어린이공연 활성화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전북 군산시 대학로 330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군산시, 어린이뮤지컬, 무료공연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테마기행] 만해 ‘한용운’을 찾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