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시, 리뉴얼된 역사해설 프로그램 경기전 ‘왕과의 산책’ 운영

볼거리와 풍성한 즐길거리를 제공하기 위해 전주 대표 야간 프로그램

강성현 | 기사입력 2023/06/10 [11:18]

전주시, 리뉴얼된 역사해설 프로그램 경기전 ‘왕과의 산책’ 운영

볼거리와 풍성한 즐길거리를 제공하기 위해 전주 대표 야간 프로그램

강성현 | 입력 : 2023/06/10 [11:18]

[이트레블뉴스=강성현 기자] 지난해 1100만 명이 찾은 전주한옥마을의 대표적인 야간 관광 콘텐츠인 ‘왕과의 산책’이 새로운 모습으로 시민과 관광객을 맞이한다. 전주시는 이달부터 오는 10월까지 매주 토요일, 한옥마을을 찾는 시민과 관광객에게 다양한 볼거리와 풍성한 즐길거리를 제공하기 위해 전주 대표 야간 프로그램인 ‘왕과의 산책’을 새롭게 선보일 예정이라고 전했다.

 

▲ 왕과의 산책 포스터 _ 전주시

 

전주한옥마을의 고즈넉한 야간 풍경을 만끽하며 역사문화 콘텐츠를 체험할 수 있는 경기전 야간 상설 프로그램인 ‘왕과의 산책’은 지난 2018년 첫 선을 보인 이후 5년간 경기전의 밤을 밝히며 전회차 전석 매진을 기록한 동명의 프로그램을 새롭게 단장해 선보이는 역사문화콘텐츠이다.

 

▲ 왕과의 산책 행사예시 사진 _ 전주시

 

이 프로그램은 사전 예약한 한정된 인원만 야간에 경기전에 입장해 연극 형식의 역사해설 투어를 즐기는 특별 야간 탐방 프로그램으로, 유료(1만 원)로 진행된다. 관객들은 경기전을 거닐며 구역별로 배치된 왕과 선비 등 조선 시대에서 만날 법한 다양한 캐릭터 20여 명을 만나 전주와 경기전에 얽힌 다양한 역사 이야기를 감상하며 차별화된 전주만의 즐거움을 만끽하게 된다.

 

새로워진 ‘왕과의 산책’은 오는 17일부터 10월까지 매주 토요일 오후 8시부터 진행되며, 매회 100명 한정으로 ‘티켓11번가’에서 온라인 사전 예약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단, 혹서기인 8월에는 프로그램이 운영되지 않는다.

 

▲ 왕과의 산책 행사 예시사진

 

전주시 관계자는 전주가 가지고 있는 다양한 콘텐츠를 토대로 시민과 관광객에게 풍성한 즐길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라며 앞으로도 전주의 문화자원을 활용한 고품격 프로그램으로 관광거점도시 전주를 만들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전주시청 문화유산과(063-281-5139)

전북 전주시 완산구 태조로 44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전주시, 왕과의산책, 경기전, 한옥마을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거창군, 군민과 관광객의 추천 여름 여행지 6곳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