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시 덕진공원 포토이벤트 운영

오는 18일부터 4주간 매주 토·일 오후 연화교 입구 일원에서 포토이벤트 운영

강성현 | 기사입력 2024/05/17 [07:10]

전주시 덕진공원 포토이벤트 운영

오는 18일부터 4주간 매주 토·일 오후 연화교 입구 일원에서 포토이벤트 운영

강성현 | 입력 : 2024/05/17 [07:10]

[이트레블뉴스=강성현 기자] 화창하고 따뜻한 봄날을 맞아 전북특별자치도 대표관광지인 전주덕진공원에서 시민과 관광객에게 특별한 추억을 선사할 이벤트가 펼쳐진다. 전주시는 오는 18일부터 6월 9일까지 4주간 매주 토요일과 일요일, 덕진공원 내 연화교 입구 앞에서 포토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 덕진공원에서 포토이벤트로 추억을 남겨요 _ 전주시

 

이번 포토이벤트 행사는 매주 토·일요일 오후 1시부터 6시까지 6시간 동안 진행되며, MZ세대에게 인기 있는 한복·개화기 의상 대여, 스마트폰 사진 인화 부스 운영, 이벤트 진행 등으로 꾸며질 예정이다. 특히 시는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참가자에게 스마트폰 사진 1매 무료 인화와 사진액자 서비스 등도 제공할 계획이다.

 

▲ 덕진공원에서 포토이벤트로 추억을 남겨요

 

시는 덕진공원을 찾은 방문객에게 더욱 다양한 즐길 거리를 제공하기 위해 오는 6월 단오행사 등 덕진공원에서 펼쳐지는 각종 행사와 연계한 이벤트 프로그램을 진행해 시민과 관광객에 잊지 못할 소중한 추억을 선사한다는 구상이다.

 

노은영 전주시 문화체육관광국장은 포토이벤트가 덕진공원을 찾는 많은 시민과 관광객들에게 즐거운 추억이 되길 바란다면서 앞으로도 전통과 생태, 문화를 담은 전주시 대표공원인 덕진공원이 시민과 관광객의 사랑을 받을 수 있도록 다양한 콘텐츠로 채워가겠다고 말했다. 

전북특별자치도 전주시 덕진구 권삼득로 390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전주시, 덕진공원, 포토이벤트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제주특별자치도, 모녀 맞춤형 제주 여행 명소 5선 공개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