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안한우축제 오는 6월 1일 개막

태안군 농·특산물과 함께 하는 태안한우 축제

양상국 | 기사입력 2024/05/27 [09:40]

태안한우축제 오는 6월 1일 개막

태안군 농·특산물과 함께 하는 태안한우 축제

양상국 | 입력 : 2024/05/27 [09:40]

[이트레블뉴스=양상국 기자] 태안지역의 우수한 한우와 농·특산물을 한 번에 만나볼 수 있는 한우 축제가 6월 1일 충남 태안군에서 개최된다. 군은 6월 1일부터 2일까지 이틀간 태안군 남면에 위치한 태안로컬푸드직매장 광장에서 ‘태안군 농·특산물과 함께 하는 태안한우 축제’가 개최된다.

 

▲ 태안한우축제 개최 _ 태안군

 

이번 축제는 농산물 수확기와 캠핑 등 관광 성수기에 발맞춰 축산농가의 자긍심을 높이고 태안한우 브랜드 및 각종 농산물을 홍보하기 위한 것으로 태안한우브랜드사업단이 주최하고 태안군이 주관한다. 1일 오전 11시 개막식을 시작으로 이틀간 오후 8시까지 진행되며, 한우 및 농·특산물을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고 한우 숯불구이 체험존 등도 마련돼 가족단위 관광객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또한, 태안로컬푸드 직거래장터 운영, 2024년 마늘 판매(마늘생산자단체), 꽃꽂이 체험 및 꽃 나눔 행사(한국화훼협회 태안군분회), 우유 시식 및 유가공 제품 판매(한국낙농육우협회 태안군지회) 등이 진행돼 태안의 다양한 매력을 알린다. 1일 개막식에서는 풍물단 공연과 경품 추첨 행사도 마련된다. 군은 본격적인 여름이 시작되는 6월을 맞아 이번 축제에 약 2만여 명이 찾을 것으로 보고 교통과 위생 등 각종 안전대책 추진에 만전을 기할 계획이다.

 

군 관계자는 지난해 첫 한우축제 개최 결과 태안로컬푸드직매장 매출액이 평소 대비 40% 증가하는 등 큰 인기를 끈 만큼 올해 축제도 성공적으로 치러질 수 있도록 철저히 준비할 것며 많은 분들이 이번 태안한우 축제에 오셔서 즐거운 식도락 여행을 즐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충남 태안군 남면 안면대로 1641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거창군, 군민과 관광객의 추천 여름 여행지 6곳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