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귀포 치유의 숲에서 도민 대상 치유이벤트 진행

제주특별자치도와 제주관광공사는 오는 6월 7일 서귀포 치유의 숲에서

박미경 | 기사입력 2024/05/28 [07:44]

서귀포 치유의 숲에서 도민 대상 치유이벤트 진행

제주특별자치도와 제주관광공사는 오는 6월 7일 서귀포 치유의 숲에서

박미경 | 입력 : 2024/05/28 [07:44]

[이트레블뉴스=박미경 기자] 곤충, 동물을 중심으로 한 생물·자연 콘텐츠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유명 유튜버와 함께 즐기는 힐링 타임이 펼쳐진다. 제주특별자치도와 제주관광공사는 오는 6월 7일 서귀포 치유의 숲에서‘에그박사 숲 힐링 콘서트’를 개최한다고 전했다.

 

이번 행사는 제주의 관광자원을 기반으로 도민의 건강 및 복리증진을 위해 기획된 가운데 서귀포시가 주관하는 제4회 웰니스 숲 힐링 축제의 특별 이벤트로 진행될 예정이다. 이에 앞서 도와 공사는 ‘에그박사와 함께하는 곤충 탐사대’라는 이름으로 지난 2년간 프로그램을 추진하면서 참여 인원 확대 요청 민원이 쏟아질 만큼 큰 관심과 인기를 끌게 한 바 있다.

 

▲ 에그박사 숲 힐링 콘서트 _ 제주관광공사

 

이에, 도와 공사는 금번 행사부터 참여자 규모를 40팀(80명)에서 100팀(200명)으로 2.5배 확대하는 한편, 프로그램 진행방식을 콘서트 형태로 변경했다. 행사는 서귀포 치유의 숲 내 노고록 무장애 숲길 공연장에서 개최되며, 주요 프로그램은 에그박사송 함께 부르기, 뮤지컬 맛보기, 퀴즈토크쇼, 에그박사 팬 사인회 순으로 진행된다. 이와 함께 참가자들에게는 에그박사 굿즈가 증정되며, 동반한 보호자와 부모들을 위한 숲속 카페 존도 마련될 예정이다.

 

참가 신청은 오는 6월 1일 오후 3시부터 온라인 예약 페이지 discover-jeju.com/forestconcert 를 통해 가능하며, 선착순으로 접수를 받는다. 초등학생 자녀 1인과 보호자 1인이 한팀이며, 총 100팀을 모집할 예정이다. 참가비(보증금)는 1팀 기준 1만4,000원이다.

 

이와 관련, 제주관광공사 관계자는 제주 대표 웰니스 관광지인 서귀포 치유의 숲의 다양한 식생 및 산림 자원을 활용해 자연 친화적 교육과 숲 치유 경험을 전달하고자 프로그램을 기획하게 됐다며 공사는 앞으로도 제주도민의 복리증진을 위해 청정 자원을 활용한 치유 프로그램을 더욱 확대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산록남로 2271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제주도, 서귀포, 치유의숲, 에그박사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추천여행지
전북자치도, 가을 단풍 명소 추천 여행지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