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시립박물관, 5월 문화가 있는 날 공연 버블벌룬쇼 개최

다양한 비눗방울과 풍선을 보고 만지고 느낄 수 있는 참여 퍼포먼스 선보여

이형찬 | 기사입력 2024/05/29 [08:37]

부산시립박물관, 5월 문화가 있는 날 공연 버블벌룬쇼 개최

다양한 비눗방울과 풍선을 보고 만지고 느낄 수 있는 참여 퍼포먼스 선보여

이형찬 | 입력 : 2024/05/29 [08:37]

[이트레블뉴스=이형찬 기자] 부산시립박물관(이하 부산박물관)은 오는 31일 오후 4시 부산박물관 동래관 야외앞마당에서 5월 문화가 있는 날 공연으로 버블벌룬쇼를 개최한다. 이번 공연은 작은 비눗방울부터 큰 비눗방울까지 그리고 다양한 풍선을 보고 만지고 느낄 수 있는 '참여형 프로그램'으로 구성해 관객과 호흡하며 진행될 예정이다.

 

▲ 5월 문화가 있는 날 포스터 _ 부산광역시

 

공연 무대에 서는 ‘하마킹덤’ 팀은 어린이는 물론 어른까지 함께 즐길 수 있는 문화 공연을 2019년부터 시작했으며, 관객의 만족을 최우선으로 하는 공연을 매번 선보이고 있다. 공연은 사전 신청 없이 당일 선착순 200명 현장 접수로 진행되며, 누구나 무료로 관람할 수 있다. 공연은 오후 4시부터 약 50분간 진행될 예정이다. 공연일 오후 3시 30분부터 공연장에 입장할 수 있다.

 

정은우 부산시립박물관장은 시민들에게 활기찬 에너지와 유쾌한 추억을 간직할 수 있는 초여름의 공연을 마련했다라며, 시민 여러분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부산 남구 유엔평화로 63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부산시, 부산시립박물관, 버블벌룬쇼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거창군, 군민과 관광객의 추천 여름 여행지 6곳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