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주시, 2024 미디어아트 어게인(AGAIN) 개최

옛 나주극장 문화재생사업 일환 7월 7일까지 선보여

김미숙 | 기사입력 2024/05/29 [10:51]

나주시, 2024 미디어아트 어게인(AGAIN) 개최

옛 나주극장 문화재생사업 일환 7월 7일까지 선보여

김미숙 | 입력 : 2024/05/29 [10:51]

[이트레블뉴스=김미숙 기자] 나주시가 나주극장을 문화재생공간으로 변모시키기 위한 첫걸음을 내디뎠다. 전라남도 나주시는 7월 7일까지 6주간 나주나빌레라문화센터에서 미디어아트 시범전시 ‘어게인(AGAIN)’을 개최한다. 전시회 제목 ‘어게인(AGAIN)’은 나주극장이 새로운 공간으로 ‘재생’된다는 의미에서 착안해 채택했다.

 

▲ 미디어아트 시범전시 '어게인(AGAIN)' 포스터 _ 나주시


이번 전시회는 복합문화공간인 나주극장의 미래를 함께 상상해 보자는 의미를 담은 전시로 사전 신청 없이 무료로 미디어아트의 무한한 가능성과 매력을 감상할 수 있다. 전시회에서는 3인 3색의 작가들이 모인 미디어아트 그룹 ‘빅풋’(이성웅, 폴 바주카, 임용현)이 다양한 디지털 기술과 미디어를 활용해 창작한 작품을 선보인다.

 

나주시 문화예술특화기획단 장현우 단장은 이번 전시회는 나주극장을 미디어아트 기반으로 한 전시, 공연, 체험 등의 복합 문화공간으로 활용하기 위한 사전 프로그램으로 기획했다면서 전시회에 꼭 한번 방문하셔서 일상의 단조로움에서 벗어나 눈과 마음의 휴식을 취해 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하반기에도 옛 나주극장 문화재생사업의 일환으로 전시, 공연 등 다양한 문화예술 프로그램을 추진해 나갈 방침이라고한다.

전남 나주시 금계1길 10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나주시, 미디어아트, 어케인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제주특별자치도, 모녀 맞춤형 제주 여행 명소 5선 공개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