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포시, 석양과 어우러진 대반동 백사장 뮤직피크닉 개장

무더운 날씨를 고려해 1회 공연 시간보다 30분 늦춘 오후 5시 30분

이소정 | 기사입력 2024/05/30 [03:40]

목포시, 석양과 어우러진 대반동 백사장 뮤직피크닉 개장

무더운 날씨를 고려해 1회 공연 시간보다 30분 늦춘 오후 5시 30분

이소정 | 입력 : 2024/05/30 [03:40]

[이트레블뉴스=이소정 기자] 목포시가 오는 6월 1일 대반동 백사장에서 목포뮤직피크닉 두 번째 공연을 펼친다. 시는 2회 째 공연인 이날부터 무더운 날씨를 고려해 1회 공연 시간보다 30분 늦춘 오후 5시 30분부터 공연을 시작한다. 이날 공연은 총 9개 팀이 참가한다. 20대에서 60대에 이르는 다양한 연령층의 시민들이 하모니카, 바이올린, 통기타 등 악기연주를 비롯한 포크, 클래식, 트로트 등 다양한 장르의 공연을 선보일 예정이다.

 

▲ 석양과 어우러진 대반동 백사장에서 뮤직피크닉 함께해요 _ 목포시

 

지난 25일 열린 1회차 공연은 시민들의 자발적인 참여로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특히 공연 중간에 벌룬쇼와 퀴즈 등 특별한 이벤트가 함께 진행되면서 관람객들에게 특별한 재미와 추억을 선사했다.

 

시는 이 행사를 통해 전국소년체전의 성공적인 개최를 기원하고, 새롭게 단장한 대반동 백사장 및 스카이워크를 관광객들에게 알리는 기회가 되었다고 밝혔다. 한편, 목포뮤직피크닉은 오는 6월 1일과 8일, 15일 대반동 백사장에서 함께할 수 있다.

 

시 관계자는 처음 개최하는 행사임에도 많은 시민분들의 참여와 호응이 더해져 첫회 공연을 성공적으로 마무리 할 수 있었다며 앞으로 남은 공연을 보다 많은 시민들이 자발적으로 즐길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준비하겠다. 방문객 여러분과 함께 대반동 백사장이 흥겨운 음악의 장이 될 수 있도록 많은 참여와 관심을 바란다고 말했다.

전남 목포시 해양대학로 59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목포시, 대반동백사장, 공연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거창군, 군민과 관광객의 추천 여름 여행지 6곳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