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창원특례시 모바일 스탬프 투어 추진

지정 관광지 15곳 중 3곳 방문하면 추첨 통해 기념품 증정

이형찬 | 기사입력 2024/05/30 [05:04]

2024 창원특례시 모바일 스탬프 투어 추진

지정 관광지 15곳 중 3곳 방문하면 추첨 통해 기념품 증정

이형찬 | 입력 : 2024/05/30 [05:04]

[이트레블뉴스=이형찬 기자] 창원특례시는 오는 6월부터 11월까지 6개월간 ‘구석구석 누려봐, 창원특례시 2024년 모바일 스탬프 투어’를 진행한다. 이번 스탬프 투어는 창원의 대표 축제인 진해 군항제 이후, 사계절 다채로운 창원의 매력을 알리기 위해 추진되며, 체험·야간·힐링을 주제로 선정한 관광지 15곳 중 3곳 이상 방문한 관광객에게 추첨을 통해 기념품을 제공하는 이벤트이다.

 

▲ 2024년 창원특례시 모바일 스탬프 투어 추진 _ 창원시

 

주제별 관광지는 체험관광 창원 국제사격장, 창원의 집, 마산 로봇랜드, 진해 해양 공원, 군항 마을 역사길 △야간관광 삼귀해안 카페거리, 저도 콰이강의 다리, 3·15 해양 누리 공원, 진해루, 경화역 공원 △힐링관광 창원수목원, 성주사 회귀형 숲길, 봉암수원지, 파도소리길, 창원편백 치유의 숲이다.

 

스마트 폰에서 ‘스탬프 투어’ 앱을 내려받아 회원가입 한 뒤 스탬프 투어 대상 장소를 방문하면 위성위치확인시스템(GPS) 인식으로 도장이 자동으로 찍히며, 스탬프 3개 이상 획득 시 응모 자격이 주어진다. 응모자 중 매월 40명을 무작위 추첨하여 계절별 특색있는 기념품이 지급되며, 당첨 결과는 창원관광 홈페이지 공지로 확인할 수 있다. 

 

모바일 스탬프 투어는 창원시민을 제외한 외부 관광객을 참여대상으로 하는 이벤트이지만, 6월 여행가는 달 기간에만 창원시민을 포함한 누구나 참여할 수 있고, 기념품 지급 대상자도 80명으로 늘어난다.

 

허용인 창원특례시 관광과장은 창원에는 여좌천 등 유명한 봄 벚꽃 명소 못지않게 다양한 체험거리, 볼거리가 많다며, 모바일 스탬프 투어 이벤트 참여를 통해 창원의 다양한 매력을 발견할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경남 창원시 성산구 중앙대로 151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창원시, 모바일스탬프투어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거창군, 군민과 관광객의 추천 여름 여행지 6곳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