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창군, 6월 여행가는 달 연계 이색행사 개최

딸기를 주제로 족욕을 하면서 먹고 즐길 수 있는 베리베리 좋(足)탕

한미숙 | 기사입력 2024/06/07 [12:05]

거창군, 6월 여행가는 달 연계 이색행사 개최

딸기를 주제로 족욕을 하면서 먹고 즐길 수 있는 베리베리 좋(足)탕

한미숙 | 입력 : 2024/06/07 [12:05]

[이트레블뉴스=한미숙 기자] 거창군은 가조온천 족욕장에서 딸기를 주제로 족욕을 하면서 먹고 즐길 수 있는 ‘베리베리 좋(足)탕’이라는 이색적인 행사를 개최한다. 작년 10월 시범 행사인 ‘너와 함께면 좋(足)탕’이 참여자들의 큰 호응을 이끌어 내면서 올해는 거창 특산품인 딸기를 주제로 가족 단위 방문객들이 함께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참여자는 딸기 샌드위치, 딸기빙수, 음료 등으로 구성된 간식을 먹으면서 온천수 족욕을 체험하고 어린이 네일아트 체험, 경품 추첨, 버스킹 공연 등을 즐길 수 있다.

 

▲ 거창군 베리베리좋탕 행사 포스터 _ 거창군

 

행사는 1부(15:00~18:00)와 2부(19:00~22:00)로 운영되며 참여비는 1인당 5,000원이다. 네이버 사전 예약 또는 당일 현장 결제로 참여할 수 있고 거창군 문화관광 홈페이지 알림창이나 포스터의 2차원 코드(QR코드)를 찍으면 예약페이지로 연결된다.

 

한편, 이번 행사는 한국관광공사의 ‘6월 여행가는 달’ 캠페인과 연계해 추진되고 있으며, 대한민국 구석구석 홈페이지를 통해 가조온천 족욕장을 거창의 숨은 관광지로 소개하고 있다. 또한 도내 로컬여행사와 함께 1박2일 여행상품으로 족욕장 야간 행사를 담아 판매 중에 있다. 6월 8일 사천·진주에서 출발해 거창창포원과 수승대를 돌아본 후 저녁에는 가조온천 족욕체험을 하고 온천관광지에서 숙박을 하는 일정이다.

 

임양희 문화관광과장은 가조온천관광지 족욕체험장은 국내 최고의 PH9.7 강알칼리성 온천수를 사용해 100여 명이 동시에 족욕을 즐길 수 있는 공간으로 매년 많은 분들이 찾는 거창군의 인기관광지다라고 말하며, 이번 행사를 위해 특별히 야간 개장과 풍성한 프로그램을 준비했으니, 많이 참여하여 거창에서 특별한 경험을 하고 가시기를 바란다라고 말하였다.

경남 거창군 가조면 일부리 1263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거창군, 베리베리좋탕, 여행가는달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거창군, 군민과 관광객의 추천 여름 여행지 6곳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