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광역시, 핫한 인천의 숨은 여름 여행지를 찾아라 이벤트 운영

하계 휴가철 맞이 인천투어 온라인 이벤트 개최 참가자 중 100여 명을

한미숙 | 기사입력 2024/06/10 [01:45]

인천광역시, 핫한 인천의 숨은 여름 여행지를 찾아라 이벤트 운영

하계 휴가철 맞이 인천투어 온라인 이벤트 개최 참가자 중 100여 명을

한미숙 | 입력 : 2024/06/10 [01:45]

[이트레블뉴스=한미숙 기자] 인천광역시는 올 여름 휴가철을 맞아 인천관광을 활성화하기 위해 인천투어 홈페이지(https://itour.incheon.go.kr)에서 온라인 이벤트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6월 10일부터 6월 30일까지 총 3주간 진행되며, 지역 제한 없이 인천투어 홈페이지 방문자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 참가자 중 100여 명을 추첨해 커피 기프티콘, 치킨 기프티콘, 배달 상품권 등 다양한 상품을 증정할 계획이다. 당첨자 발표는 7월 5일에 인천투어 홈페이지 공지 사항에 게시되며, 당첨자에게는 개별 문자로도 통보할 예정이다.

 

▲ 숨은 여름 여행지 찾기 _ 인천광역시

 

“핫(Hot)한 인천의 숨은 ‘여름 여행지’를 찾아라”를 주제로, 인천의 여러 관광지 중 2023년 여름 휴가철에 많은 검색량을 차지한 3곳을 찾는 이벤트다. 제공된 힌트를 가지고 누구나 쉽고 재미있게 참여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한편, 2023년 여름 휴가철에 많은 검색량을 차지한 인천의 여름휴가지는 한국관광공사 데이터랩에서 제공된 자료에 따르면 석모도 미네랄 온천, 교동도 대룡시장, 선재도, 무의도, 신시모도, 석모도, 대이작도, 조양방직, 을왕리 해수욕장, 강화 동막해변으로 확인되었다.

 

김충진 시 문화체육관광국장은 이번 하계 휴가철 맞이 인천투어 온라인 이벤트를 통해 관광도시 인천에 대한 관심을 높이고,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관광도시 인천으로 성장해 나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인천 남동구 정각로 29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인천시, 여름여행지, 이벤트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거창군, 군민과 관광객의 추천 여름 여행지 6곳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