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영시, 정량천 샘맞이터 물놀이장 개장

벽천분수, 터널분수, 바닥분수 등이 있으며 그 외에 파라솔, 그늘막 등

이형찬 | 기사입력 2024/07/09 [10:51]

통영시, 정량천 샘맞이터 물놀이장 개장

벽천분수, 터널분수, 바닥분수 등이 있으며 그 외에 파라솔, 그늘막 등

이형찬 | 입력 : 2024/07/09 [10:51]

[이트레블뉴스=이형찬 기자] 통영시는 무더운 여름철 가족친화공간이자 휴식공간을 제공하고자 정량동에 있는 정량천 샘맞이터 물놀이장을 지난 8일부터 8월 25일까지 개장한다. 정량천 생태하천 내 위치한 샘맞이터 물놀이장은 약 1,000㎡ 규모로 벽천분수, 터널분수, 바닥분수 등이 있으며 그 외에 파라솔, 그늘막 등 휴게시설도 설치해 이용에 불편함이 없도록 했다. 

 

▲ 정량천 샘맞이터 물놀이장 개장 _ 통영시

 

샘맞이터 물놀이장은 오는 8일 개장해 8월 25일까지 무료로 운영한다. 운영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며, 시설물 점검 및 수질·위생관리를 위해 매주 월요일 휴장하고 우천 시에도 안전을 위해 휴장한다.

 

통영시는 정량천 물놀이장 운영에 앞서 물놀이시설 점검 및 대청소를 실시했고 위급상황 발생 시 빠른 대처를 위해 안전관리요원 및 직원 대상으로 안전교육을 5일 실시할 예정이며, 물놀이장에 상시 안전요원을 배치해 안전사고 방지 및 운영 중 주기적인 수질검사로 피부병 및 전염병을 예방할 방침이다. 

 

▲ 정량천 샘맞이터 물놀이장 개장

 

통영시 관계자는 정량천 물놀이장 이용 시 주차공간이 협소하므로 가급적 대중교통을 이용해 주시기 바란다며 물놀이장 용수를 깨끗하고 안전하게 공급하므로 폭염에 지친 더운 날 쾌적하고 시원한 물놀이를 즐길 수 있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경남 통영시 동호동 145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통영시, 정량천, 물놀이장, 국내여행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제주특별자치도, 모녀 맞춤형 제주 여행 명소 5선 공개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