곡성군, 하하호호 물총배틀 이벤트 개최

섬진강 기차마을에서 오는 13일부터 8월 25일까지 주말·공휴일

이소정 | 기사입력 2024/07/09 [11:02]

곡성군, 하하호호 물총배틀 이벤트 개최

섬진강 기차마을에서 오는 13일부터 8월 25일까지 주말·공휴일

이소정 | 입력 : 2024/07/09 [11:02]

[이트레블뉴스=이소정 기자] 곡성군은 섬진강기차마을에서 오는 13일부터 8월 25일까지 매주 주말 및 공휴일에 '하하호호 물총배틀' 여름 이벤트를 선보인다. 이번 행사는 무더운 여름 섬진강기차마을을 방문하는 관광객들에게 시원한 즐거움을 선사하기 위해 마련되었다.

 

▲ 하하호호 물총배틀, 이벤트로 여름 더위 격파 _ 곡성군

 

주요 프로그램으로는 수타트랙 안에 있는 풀공을 물총으로 쏴 상대진영으로 보내는 '수타트랙 파워게임', 참가자가 출발지점에서 비치볼을 물총으로 쏴 도착지점까지 이동하는 '물총경주', 5개의 컵을 물총으로 쏴서 침몰시키는 '컵침몰작전' 등 다양한 게임이 준비되어 있다. 우수한 성적을 낸 참여자에게는 소정의 상품이 제공된다.

 

이벤트는 매주 주말 11시와 14시에 각각 한 시간씩 운영되며, 10시부터 17시까지 이벤트 부스에서 물총 대여가 가능하다. 음악분수 주변에서 진행되는 행사장에는 파라솔이 비치되어 쾌적한 환경에서 이벤트 참여가 가능하다. 작년 이벤트에 참여했던 한 관광객은 아이들뿐만 아니라 부모도 함께 즐길 수 있어 좋았다. 올해 이벤트도 매우 기대된다고 말했다. 호응에 힘입어 군 관계자는 올해도 재미있는 이벤트를 준비했으니 많은 분께서 방문하셔서 무더운 여름을 시원하게 날릴 수 있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전남 곡성군 오곡면 기차마을로 232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곡성군, 섬진강기차마을, 이벤트, 국내여행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제주특별자치도, 모녀 맞춤형 제주 여행 명소 5선 공개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