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릉시립미술관 지역작가 전시 지원사업 선정작가 전시 운영

첫 번째 전시 김남훈
한미숙 | 기사입력 2024/09/05 [09:51]

강릉시립미술관 지역작가 전시 지원사업 선정작가 전시 운영

첫 번째 전시 김남훈
한미숙 | 입력 : 2024/09/05 [09:51]

[이트레블뉴스=한미숙 기자] 강릉시립미술관은 지역작가의 예술 활동 활성화와 전시 다양화를 위한 2024년 지역작가 전시 지원사업 선정작가 전시를 오는12월 25일(수)까지 운영한다. 지난 5월 시립미술관 운영위원회 심의를 통해 선정된 김남훈(공예), 김은주(회화), 김진길(회화) 총 3명의 작가에게 전시 지원사업의 기회가 주어졌다. 

▲ (김남훈 A BUBBLE)강릉시립미술관 지역작가 전시 지원사업 선정작가 전시 운영 _ 강릉시

 

첫 번째 전시는 김남훈 작가의 <A BUBBLE>展으로, 9월 4일(수)부터 10월 1일(화)까지 4주간 시립미술관 제1전시실에서 개최된다. 김남훈 작가는 전통 도자기 제작 기법인 물레성형과 음각 장식을 기본으로 비눗방울을 연상케하는 구체 형태가 특징적인 작품을 제작한다. 전시 무료관람.

▲ (지역작가 전시 지원사업) 강릉시립미술관 지역작가 전시 지원사업 선정작가 전시 운영

 

강릉시립미술관 관계자는 지역작가 전시 지원사업에 선정된 김남훈 작가는 비눗방울이라는 소재를 이용해 인생의 희로애락을 도자기에 빚어 담았다. 작품을 감상하며 내게 주어진 다양한 삶의 기쁨과 질곡에 대해 차분히 돌아보는 기회가 되시길 바란다.라고 밝혔다. 

강원특별자치도 강릉시 화부산로40번길 5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강릉시, 강릉시립미술관, 전시회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도심 속의 작은 우주 탐험, 경기도 생태공원 ①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