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시 금정구, 국화 향기 가득한 온천천 꽃 정원 선보여

오는 30일까지 도시철도 1호선 장전역 아래 온천천 일원

이형찬 | 기사입력 2024/10/10 [06:34]

부산시 금정구, 국화 향기 가득한 온천천 꽃 정원 선보여

오는 30일까지 도시철도 1호선 장전역 아래 온천천 일원

이형찬 | 입력 : 2024/10/10 [06:34]

[이트레블뉴스=이형찬 기자] 부산시 금정구는 도시철도 1호선 장전역 아래 온천천 일원에 약 3천㎡ 규모의 꽃 조형물, 가을꽃 화단 등 정원을 조성하는 ‘2024 온천천 꽃 정원’을 10일부터 30일까지 21일간 전시한다. 올해로 4년 차를 맞이한 온천천 꽃 정원은 ‘달디달고 달디단 온천천’이라는 주제로 진행한다.

 

▲ 온천천 꽃 정원 _ 부산금정구

 

금정구민과 방문객이 가족, 연인, 친구들과 함께 일상의 행복과 사랑을 느낄 수 있도록 하트 게이트, 금샘 정원, 그린월, 국화 오브제 등 테마형 꽃 조형물 28점과 별모양작, 현애작 등 국화작품 5점을 설치하며, 꽃 조형물 및 국화작품이 어우러지도록 가든멈, 아스타, 코리우스 등 가을꽃 12종 4만 2천여 본을 심어 아름다운 정원을 선보인다.

 

또한 전시 기간 중 매주 주말 오전 11시부터 오후 5시까지 페이스페인팅, 간단한 기념품 만들기를 할 수 있는 체험 부스 및 지역 화훼단지 홍보 부스를 운영해 다양한 즐길 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금정구 관계자는 도시철도의 회색 구조물로 인해 삭막한 온천천에 조성되는 꽃 정원 전시를 통해 이용객들이 잠시나마 달콤한 가을꽃의 향연을 만끽하며 힐링할 수 있는 시간이 되시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부산 연제구 쌍미천로 147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부산시, 금정구, 온천천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추천여행지
전북자치도, 가을 단풍 명소 추천 여행지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