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천시 화현면, 제19회 포천운악산 단풍축제 개최

단풍을 주제로 한 이번 축제에는 기념식, 전시, 먹거리·체험

양상국 | 기사입력 2024/10/12 [06:18]

포천시 화현면, 제19회 포천운악산 단풍축제 개최

단풍을 주제로 한 이번 축제에는 기념식, 전시, 먹거리·체험

양상국 | 입력 : 2024/10/12 [06:18]

[이트레블뉴스=양상국 기자] 포천시 화현면 행정복지센터와 화현면 주민자치회는 오는 20일 포천운악산 광장에서 ‘제19회 포천운악산 단풍축제’를 개최한다. 단풍을 주제로 한 이번 축제에는 기념식, 전시, 먹거리·체험 부스 등 다양한 즐길 거리가 마련된다.

 

▲ 오는 20일 포천 운악산 단풍축제 개최 _ 포천시

 

행사 당일 오전 10시에는 화현면 주민자치센터 회원들의 하모니카, 고고장구 등 식전 행사가 시작되며, 단풍축제 기념식은 오전 11시에 개최된다. 5군단 군악대와 포천 시립민속예술단의 공연이 함께 예정돼 있다. 오후 13시부터는 개그맨 윤형빈의 사회로 행운권 추첨과 노래자랑이 진행된다.

 

윤수현, 나건필, 구수경, 쇼미, 안정이 등 초대가수가 공연을 선보이며 축제에 열기를 더할 예정이다. 이외에도 농산물 직거래 장터, 벼룩시장(플리마켓), 푸드트럭, 전차 전시, 체험행사 등 다양한 부대행사가 마련돼 있다.

 

배상근 화현면장은 아름다운 화현면 운악산의 절경을 배경으로 펼쳐지는 풍성하고 다채로운 문화행사를 즐겨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경기 포천시 화현면 화동로 168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포천군, 운악산, 단풍축제 관련기사목록
국내여행
강릉 주문진성당, 강원도 최초 도 지정 등록문화유산으로 백년 신앙의 상징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