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산시, 겨울방학 맞아 다이노키즈월드 특별 행사 운영

실내놀이체험시설 이용객, 익스트림 슬라이드 시설 중 하나 무료 이용

강성현 | 기사입력 2025/01/09 [08:21]

익산시, 겨울방학 맞아 다이노키즈월드 특별 행사 운영

실내놀이체험시설 이용객, 익스트림 슬라이드 시설 중 하나 무료 이용

강성현 | 입력 : 2025/01/09 [08:21]

[이트레블뉴스=강성현 기자] 익산시가 겨울방학을 맞아 다이노키즈월드를 찾는 방문객을 위해 특별한 행사를 준비했다. 익산시는 1월 11일부터 2월 23일까지 주말과 공휴일에 다이노키즈월드를 1시간 연장한 오후 6시까지 운영하고, 1+1 행사를 진행한다.

 

▲ 겨울방학은 익산 다이노키즈월드에서 _ 익산시

 

행사 기간 실내놀이체험시설 이용객은 익스트림 슬라이드 타워의 3가지 시설 중 하나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이용 가능한 시설은 전망대를 비롯해 원통형 슬라이드를 미끄러져 내려오는 최대 22미터 높이의 드롭형 슬라이드와 나선형 슬라이드다.

 

실내놀이체험시설은 레이저 서바이벌과 아트 클라이밍, 스카이트레일 등을 체험할 수 있다. 또한 행사 기간 주말과 공휴일에 다이노키즈월드를 찾은 관광객을 대상으로 방문 후기 이벤트도 진행한다. 보석박물관 대표 조형물인 대형 크리스마스 트리와 꿈꾸는 나무 등에서 사진을 찍은 후 네이버, 다음에 방문자 후기를 작성하면 선착순 10명에게 사은품을 제공한다.

 

▲ 겨울방학은 익산 다이노키즈월드에서

 

일몰 후에는 다이노키즈월드와 보석박물관 등이 모여 있는 왕궁보석테마관광지에서 야간경관을 즐길 수 있다. '빛 그리고 음악과 함께 걷다'라는 주제로 야외 조형물에 빛과 음악을 입혀 오후 9시까지 야간경관을 운영한다.

 

시 관계자는 겨울방학 기간에 보석박물관에서 즐거운 추억을 만들 수 있도록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며 다양한 체험과 행사를 즐기고, 아름다운 야간경관을 만끽하며 보석처럼 빛나는 기억을 만드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전북특별자치도 익산시 왕궁면 호반로 8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익산시, 다이노키즈월드, 국내여행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계절을 거스르는 초록빛 여행지 국립생태원과 장항송림산림욕장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