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주 대둔산 축제, 부스 운영 참가자 모집

6월 7일부터 양일간 체험·먹거리 제공 부스에서는 방문객들에게

강성현 | 기사입력 2025/03/23 [18:49]

완주 대둔산 축제, 부스 운영 참가자 모집

6월 7일부터 양일간 체험·먹거리 제공 부스에서는 방문객들에게

강성현 | 입력 : 2025/03/23 [18:49]

[이트레블뉴스=강성현 기자] 완주군이 오는 6월 7일부터 8일까지 열리는 ‘2025 완주 대둔산 축제’ 부스 운영 참가자를 모집한다. 모집 규모는 약 20개소로, 모집 대상은 도내 거주 주민 또는 소재를 둔 마을, 공동체, 단체 등이다. 접수 기간은 오는 27일까지로 부스에서는 방문객들에게 다채로운 체험과 먹거리를 제공하게 된다.

 

▲ 대둔산축제 포스터 _ 완주군

 

이번 축제는 ‘너의 도전 앨범에 저장해 봐, 대둔산 모먼트!’를 슬로건을 내걸고 대둔산 도립공원 잔디광장 일원에서 열린다. 대둔산의 수려한 자연경관과 도전적인 등반 코스를 중심으로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과 지역 특산물을 활용한 먹거리 판매가 이루어질 계획이다. 신청방법, 제출서류, 가산점 항목 등 자세한 내용은 완주군 누리집 또는 전화(063-290-3978)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송기철 관광체육과장은 대둔산을 찾는 관광객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선사하고, 지역 경제에도 활력을 불어넣을 수 있도록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준비 중이라며 부스 운영에 관심 있는 주민과 단체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완주 대둔산 축제’는 매년 여름 대둔산의 아름다운 풍경과 함께 진행되는 대표적인 지역축제로 자리 잡고 있으며, 완주의 자연경관과 문화를 전국에 알리는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다.

전북특별자치도 완주군 운주면 대둔산공원길 55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완주군, 대둔산축제, 국내여행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강릉 주문진성당, 강원도 최초 도 지정 등록문화유산으로 백년 신앙의 상징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