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시, 글로벌 감성ON 토크콘서트 개최

비정상회담' 스타들이 간다 김포서 글로벌 토크콘서트 무료 개최

박미경 | 기사입력 2025/06/17 [09:18]

김포시, 글로벌 감성ON 토크콘서트 개최

비정상회담' 스타들이 간다 김포서 글로벌 토크콘서트 무료 개최

박미경 | 입력 : 2025/06/17 [09:18]

[이트레블뉴스=박미경 기자] 김포시가 글로벌 시민의식을 높이기 위한 ‘2025 김포교육발전특구 글로벌 감성ON 토크콘서트’를 오는 6월 24일 오후 3시 애기봉평화생태공원 평화교육관에서 개최한다. 이번 행사에는 JTBC 예능프로그램 ‘비정상회담’으로 유명한 알베르토 몬디(이탈리아), 다니엘(독일), 럭키(인도)가 패널로 참여해 글로벌 이슈와 문화 교류에 대한 열띤 대담을 펼칠 예정이다.

 

▲ 글로벌 감성 토크콘서트포스터 _ 김포시

 

이번 토크콘서트는 김포시의 ‘교육발전특구’ 사업의 일환으로, 시민들의 글로벌 마인드 함양을 목표로 한다. 특히, 다문화·국제화 시대에 발맞춰 글로벌 인재 양성과 미래교육도시로서의 비전을 실현하기 위한 중요한 행사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김포시는 이번 행사 외에도 초등학생 대상 영어캠프 등 다양한 글로벌 교육 프로그램을 추진 중이며, 지역민들의 국제적 역량 강화를 적극 지원할 계획이다. 시 관계자는 “이번 토크콘서트가 시민들에게 새로운 시각을 제공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글로벌 인재 육성을 위한 다양한 사업을 지속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행사는 무료로 진행되며, 참여를 원하는 시민들은 애기봉평화생태공원 누리집을 통해 사전 예약할 수 있다. 

경기 김포시 하성면 가금리 194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김포글로벌토크, 비정상회담, 알베르토몬디, 교육발전특구, 글로벌감성ON 관련기사목록
추천여행지
제주관광공사, 제주 여름 나만의 취향으로 즐기는 여행지 추천 ②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