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양 중마교역소 에서 즐기는 도심 속 토요피크닉 오는 28일 개최

클래식부터 타악 퍼포먼스까지 광양 토요피크닉 으로 특별한 주말 보내세요

김미숙 | 기사입력 2025/06/18 [05:12]

광양 중마교역소 에서 즐기는 도심 속 토요피크닉 오는 28일 개최

클래식부터 타악 퍼포먼스까지 광양 토요피크닉 으로 특별한 주말 보내세요

김미숙 | 입력 : 2025/06/18 [05:12]

[이트레블뉴스=김미숙 기자] 광양시가 시민들을 위한 특별한 주말 문화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광양문화도시센터는 오는 6월 28일(토) 마동저수지생태공원 내 중마교역소 잔디공원에서 '토요피크닉'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도심 속에서 여유로운 문화 체험을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지난 5월 두 차례 성황리에 진행된 데 이어 더욱 다채로운 구성으로 시민들을 맞이할 예정이다.

 

▲ 중마교역소 토요피크닉 _ 광양시

 

중마교역소는 산업용 컨테이너를 재활용해 조성한 복합 문화공간으로, 2023년 8월 개관 이후 광양시의 대표 문화 거점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이번 '토요피크닉'에서는 감성 공연팀 '그대-LOW'의 클래식과 대중음악이 어우러진 공연과 타악 퍼포먼스 팀 '두들소리'의 역동적인 무대가 펼쳐진다. 또한 다양한 게임과 레크리에이션도 마련되어 전 연령대가 함께 즐길 수 있는 시간을 제공할 계획이다.

 

박시훈 광양문화도시센터장은 "마동저수지생태공원은 시민들에게 일상 속 휴식과 활력을 주는 최적의 장소"라며 "간단한 차림과 먹거리만 준비하면 누구나 완벽한 문화 소풍을 즐길 수 있다"고 말했다. 행사는 무료로 진행되며, 사전 등록 시 소정의 기념품도 제공된다.

 

2025년 상반기 '토요피크닉'은 7월 28일까지 매월 둘째, 넷째 토요일에 계속될 예정이다. 참가 신청은 광양문화도시센터 공식 인스타그램 등을 통해 가능하다.

전남 광양시 중마중앙로 226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추천여행지
제주관광공사, 제주 여름 나만의 취향으로 즐기는 여행지 추천 ②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